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이야기

[하남 맛집/만두 맛집] 가성비 미사리 맛집 : 만두집

by 취미활동 2021. 12.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취미활동입니다.

오늘 소개할 맛집은 바로

만두집

영업시간 : 10:00 ~ 21:00 (평일)

전화번호 : 031-793-9317

주소 : 경기 하남시 미사대로 672

오늘 친구들이랑 간 곳은 만두집으로 하남 사람이라면 알만한

가성비 맛집으로 유명한 곳인데요. 오늘 이곳으로 친구가 추천을 해서 다시 한번 오게 되었습니다. ㅎㅎ

 

 

매장은 이렇게 넓게 매장이 운영 중에 있으시고 총 4층으로 나누어져서

대가족이 오더라도 충분히 커버가 가능한 곳으로 유명해요. 그리고 맛 또한 훌륭해서 좋은 곳이죠.

여기는 만두전골이 1인분에 9000원 정도 하는 곳으로 상당히 다른 전골집에

비하면 싼 곳이라고 할 수 있을 거 같아요. 왜냐하면

이곳이 양이 상당히 푸짐해서 모두가 배부르게 먹고 갈 수가 있거든요.ㅎㅎ

이곳은 뜨거운 물에다가 소독시킨 수저 통을 주는데 다른 곳과는 달라서

상당히 신기했어요. ㅋㅋㅋ 수저랑 젓가락 가져가면 다시 가져가시는데

상당히 긴박하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ㅋㅋ

 
 

그리고 반찬으로는 상당히 간소하게 나오는데 들깨 샐러드와 깍두기만 나오고 따로 간장이랑 와사비가

있어서 따로 셀프로 가져가시면 될 거 같아요.

 

 

 

저희는 만두전골 3인분과 해물파튀를 주문해서 먼저 만두전골이 나왔습니다.

상당히 푸짐해 보이긴 하시죠? 이게 사진상으로 보다 더 푸짐하게 나와서

대박인 게 저기다가 만두랑 면이 따로 또 나오기 때문에 가성비 맛집으로

충분할 거 같습니다. ㅎㅎ

 
 

3인분 시킬 경우 이렇게 올려진 재료들 말고도 이렇게 따로 만두랑 면이 준비가 되어있어서

상당히 푸짐하다고 느낄만한 거 같네요. ㅎㅎ 다 넣지를 못해서 이렇게 옆에다

놓을 정도면 말 다 하지 않았나요? ㅎㅎ

 
 

만두 같은 경우 다 익어서 먹었을 때 안에 육즙이 좔좔 흘러나오면서 다른 만두랑

다르게 조금 더 육향이 나는 맛이었던 거 같아요. ㅎㅎ 그리고

위에 저렇게 놓인 고기는 간장에 와사비에 먹으니까 너무 맛있더라고요.

느낌은 샤부샤부 집에서 먹는 맛인데 상당히

푸짐한 샤부샤부를 먹는 기분이었던 거 같습니다.

 

그리고 해물파튀가 다음으로 나왔는데 이거가 진짜로 맛있더라고요.

전에도 친구가 이거를 꼭 먹어야 한다고 추천을 해서 주문을 하게 되었는데

상당히 바삭해서 놀랐어요. ㅋㅋㅋ 바스락거리면서 입안에서 사라지는데 상당하더라고요.

피자처럼 잘라주시기도 해서 서로 싸울 일 없이 하나씩 가져가서 먹었습니다.ㅋㅋㅋㅋ

 

오랜만에 만두전골을 먹게 되었는데 역시 퀄리티가 남다른 만두집인거 같습니다. ㅎㅎ

하남시민이라면 한 번은 가봐야 하는 곳인 건 확실한 거 같네요. ㅎㅎ

점심이나 저녁시간에 딱 가시면 자리가 없을지도 모르니까 예약하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거 같습니다.

이상 취미활동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