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제품리뷰이야기

[곱창전골밀키트추천/배달맛집] 문현전통한우곱창전골(실속형)

by 취미활동 2021. 12. 31.
반응형

안녕하세요.

취미활동입니다.

오늘 리뷰할 제품은 바로

이번에 먹기로 한 제품은 바로 문현전통한우곱창전골입니다.

곱창을 먹고나서도 또 생각나는게 곱창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곱창만의 매력이 있다면 역시 기름진 곱에서 나오는 진한 맛이 아닐까 싶네요.

그래서 이번에 곱창을 먹게 되었지만 또 먹고 싶은 마음에 배달로 주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지극히 리뷰의 수를 보고 주문을 하는 편이라서 그런지 가장 높은 게 바로 이

문현전통한우곱창전골이더라고요. 사실 전에도 친구들과 다 같이 술한잔을 먹기 위해서

시킨 적이 있었는데 상당히 깔끔한 맛을 보여줘서 다시한번 재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제품의 구성으로는 이렇게 냉동용 고기와 채소, 소스, 그리고 설명란을 받았습니다.

고기의 양은 사실 가격적인 면에서 더 늘리기는 어렵지만 채소의 양만큼은 상당히

많아서 좋았어요. 그래도 이왕 다시 한번 재 구매를 하는데 뭔가 많아 보이는게 최고이지

아닐까 싶네요. ㅋㅋㅋ 이번에는 여자친구랑 먹다 보니까 조금 더 조리에

신경을 써야 하지 않을까싶어요. ㅋㅋㅋ 사실 친구들이랑 먹을때는 대충대충 먹는편이라

이번에는 설명서를 잘 보고 해보려고 합니다. ㅋㅋ

 

일단 먼저 봐야 할 거는 신선도이지 않을까 싶네요. 버섯과 파, 양파의 경우

사진과 같이 안에 수분기가 많아서 썩을 수 도 있는 부분은 없이 아주 본연의 수분만 가지고

잘온거 같아요. 만약에 유통하는 부분에서 수분이 너무 많이 함유되있을 경우 썩을 수 가 있는데

이점에서는 안심이 되네요.

 

다른 버섯과 채소들을 보더라도 상태는 상등품을 유지하고 있어서 혹시나 구매하실때

제품이 상하거나 썩을 수도 있지 않을까하는 걱정은 없어도 될거 같습니다.

 

제일 중요한 고기를 안볼수가 없는데요. 일단 고기라고 적힌 문구와 함께

혹시나 그날 바로 드실게 아니라면 수령후 바로 냉동보관을 해야한다는 문구가 있네요.

저 같은 경우 하루 정도 있다가 먹었기 때문에 먼저 냉동보관을 시켰습니다.

안에는 이렇게 얼음이 같이 동봉되어 있으므로 배송오는 과정에서도 고기가 상하지는 않을 거 같네요.

고기 같은 경우 구성은 우삼겹, 염통, 소창, 대창으로 되어있습니다.

가격적인 면에서는 저렴한거에 비해서 그래도 양은 충분히 많은거 같네요.

 

우삼겹 같은 경우 '조리시 채소와 함께 넣어주세요' 라는 문구가 적혀 있기 때문에

채소도 숨이 너무 죽거나 맛이 상할수도 있으니 최대한 나중에 넣으라는 말 같네요.

염통 같은경우 피비린내 맛이 날 수도 있으니 핏기를 물로 씻겨내달라고 하는거 같습니다.

 

설명서 내용으로는 추천인 이벤트로 인하여 톡톡메세지로 나를 추천하면

추가 할인 20% 할인 쿠폰을 주기때문에 저 같은 경우 친구들한테 주려고 합니다.

친구들의 여자친구분들도 곱창을 다 좋아하신다고 해서 나름 이부분에서는

좋은거 같네요. 그리고 매일 오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리뷰를 달면

매일 최고의 리뷰 선정 될 경우 25,000원 상당의 쿠폰이 나간다고 하니까 다시 먹을 기회도

생기고 좋네요. '중'사이즈 같은 경우 물 3컵반에 곱창+양념을 넣고 10분 끓인 후,

나머지 채소와 우삼겹을 넣어서 10분 끓여 주면 된다는 심플한 조리법이 있네요.

전에는 그냥 다 넣고 먹었던 기억이 나는데 이번에는 그러지 말아야겠네요. ㅋㅋㅋ

우선 염통같은 경우 물로 씻은 후에 혹시 모를 일을 대비해서 키친타월로 다시 한번 닦아서 핏물을 제거를

충분히 해주었습니다.

그리고 설명서대로 곱창과 양념 그리고 물 3컵반을 넣어서 10분정도 끓이는데

생각보다 물 3컵반이 저는 적은거 같아서 살짝 더 넣었습니다. 저 같은 경우 너무 매운거를

싫어해서 살짝 더 넣었으니 여러분들은 설명서대로 넣으시는게 최고이지 않을까 싶네요.

양념같은 경우 2개를 받았지만 저는 큰거 하나만 사용해서 끓여봤습니다.

10분정도 익히고 난 뒤에 이렇게 나머지 재료들을 다 넣어서 나머지 10분을 기다려 보기로 했어요.

근데 이미 양념냄새부터 게임 끝이라서 일단 맛은 보장이 된거 같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저런 싱싱한 채소들이 이제는 물기가 다 빠지면서 국물맛을

더욱더 올려주고 고기에서 나오는 기름기로 더욱더 맛있을거 같네요.

10분정도 지난 후의 모습입니다. 상당히 맛있어 보이시죠?ㅎㅎ

냄새는 역시 다른 재료들이 들어가서 그런지 방안에 냄새가 쫙 나더라고요.

총 20분간 조리 후에 나온 모습인데 상당히 잘 조리가 된 모습입니다.

간혹 레시피대로 했다가 맛이 오히려 더 없는 음식밀키트도 있는데 이집은 그대로

하셔도 무방하실거 같습니다.

 

버섯에서의 맛은 상당히 쫄깃하면서 씹는 식감이 아주 좋았습니다.

먹었을때의 다른 문제점은 보이지 않으면서 양념이 아주 잘 베어있는거 같습니다.

 

소창과 대창같은경우 역시나 곱이 없어지다보니까 작아지기는 했지만 역시나 소창,대창은 사랑이라서

그런지 전골 소스가 잘 베어들어가서 그런지 맛이 너무 좋더라고요.

염통하면 또 쫄깃한 식감인데 혹시나 피맛이 나거나 그러지는 않고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그리고 곱창전골의 진미는 역시 국물이 아닐까 싶네요. 국물안에 모든 재료들이 섞여들어가면서

나오는 깊은 맛은 여느 곱창전골보다도 맛이 있었던거 같습니다.

내돈내산으로 구매를 하긴 했지만 참 맛있어서 다시 재구매를 할거 같습니다.

벌써 2번째 구매이지만 실망시키지 않고 항상 같은 모습을 보여주신

사장님께 감사드리네요. ㅎㅎ

이상 내돈내산으로 먹어본 문현전통한우곱창전골이였습니다.

광고클릭 1번은 게시자가 글을 쓰는데 큰 힘이 됩니다.

게시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