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이야기

[천호역맛집/서울맛집] 냉동삼겹살의 진짜를 맛볼 수 있는 곳 : 꽁꽁삼겹살

by 취미활동 2022. 1. 4.
반응형

안녕하세요.

취미활동입니다.

오늘 리뷰할 장소는 바로

꽁꽁삼겹살

영업시간 : 15:00 ~ 21:00 (화~토), 12:00 ~ 21:00(토~일), 월휴무

전화번호 : 0507-1391-2134

주소 : 서울 강동구 올림픽로70길 51-9 1층

이곳은 천호 로데오 거리에 위치한 꽁꽁삼겹살로 냉동삼겹살과

대패 삼겹살을 주 메뉴로 하고 있는 곳입니다. 추운 겨울에 또 먹을 만한 게 또

냉동삼겹살 만한게 없는데요. 냉동삼겹살 같은 경우 같은 무게에 일반 삼겹살 보다도

낮은 가격으로 인하여 소비자가 가격적인 부담을 덜 수 있는 장점이 있는 음식이 아닐까 싶습니다.

그리고 여기는 국내산 냉동삼겹살만 판매를 하는 곳으로 국내산 돼지고기는 또 믿을 수 있는

브랜드이기 때문에 더욱 더 기대를 안고 들어 갔습니다. ㅎㅎ

냉동삼겹살 150g 당 9,900원

대패 삼겹살 150g 당 7,900원

으로 상당히 저렴한 가격으로 친구와 술한잔 하기 딱 좋은 곳인 거 같네요.

저도 오늘은 친구와 술한잔 하면서 그동안 못했던 이야기를 풀기 위해서 오늘 찾은 곳이

꽁꽁삼겹살집이거든요. ㅎㅎ

남자들끼리 분위기 좋은 곳 가는 건 제가 별로 안좋아해서 ㅋㅋㅋ

그냥 냉삼 시켜 먹으면서 시시콜콜하게 이야기를 푸는게 더 정겨운 느낌이

들어서 이곳에 오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이곳은 방역 수칙을 준수를 잘하고 있는 곳이기 때문에 최근에 코로나방역에 대한

걱정은 없이 들어오셔도 될거 같습니다. ㅎㅎ

전체적인 내부 공간은 상당히 넓어서 여러 사람들이 널찍이 앉아서 먹기 편하게 하신거 같네요.

사실 공간이 넓더라도 자리마다의 거리가 좁게 되면은 불편한게 당연지사인데 이곳은 그러지 않아서 좋았어요.

 

따로 화장실을 가는 곳은 들어오시는 곳에서 오른쪽으로 가시면 나오고 ,

거울이 큼지막하게 있어서 사진 찍기에 너무 좋은곳인거 같아요.

포토존으로서도 사용이 가능하시고 고기를 먹고나서 다시 옷을 정리하는데

너무 작은 거울 보다는 역시 큰 거울이 더 편하게 옷을 정리하기 편하니까요.

그리고 이곳 꽁꽁삼겹살에서 청정라거 테라 2병 주문시 블랙보리를

증정 해주신다고 하니까 술 고래분들한테는 희소식인거 같습니다. ㅋㅋㅋ

저 같은 경우 술을 잘 먹지않아서 받지는 못하지만 술을 좋아하시는 분들 같은 경우

그냥 누워서 떡 먹기 정도의 수준 같네요. ㅋㅋㅋ 같은 가격에 블랙보리까지 받을 수 있으면

속풀이 까지 완벽하니까 좋은 곳이네요.

앞에 메뉴판에 앞서 내부에서도 메뉴판이 있으며 이곳은 확실히 냉삼과 대패삼겹살을 주로 판매를 함으로써

다른것에 신경쓰지 않고 오직 고기에 진심인 곳인 게 보이네요. 다른 음식점에서 본다면 여러 사이드가 존재하는 곳이 많은데 이곳 사장님께서는 고기맛에 최선을 다하신다고 해서 다른 메뉴 개발보다 고기상태에 최선을 다하신다고 하셨어요. 그런 점은 소비자로써 너무 나도 기분 좋은 일 같네요. 사실 고기집에서 고기가 맛있는게 최고긴하죠. ㅎㅎ

국내산으로만 받는 다고 하시니까 맛이 없을 수가 없죠.

 
 

셀프바 같은 경우 쌈채소, 고추, 마늘, 파채, 쌈장, 김치로 이루어져 있으며

음식 드시다가 모자르시면 편하게 가져가면 될거 같아서 저 같이 주문 못하는 사람들은 조용히 가서 먹기 편할거 같네요. ㅋㅋㅋ

물티슈를 주시는데 로고가 귀엽네요. ㅋㅋㅋ 맛있으면 살이 안찐다니

센스있는 문구를 사용하실 줄 아네요.

기본 반찬으로는 이렇게 쌈장과 마요네즈와 간장을 섞은 소스, 그리고

각각 파채랑 쌈요리, 김치를 주셨어요.

 

파채 같은 경우 살짝 매콤하게 만드셔서 그런지 냉삼의 느끼한 맛을 확실히 잡아줄만하고

김치 같은 경우 진짜 맛있어서 계속 먹게 되더라고요.

저도 한국인인지라 김치맛에 예민한데 이곳 김치가 상당히 좋아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그리고 불판 같은 경우는 호일을 2겹정도 깔아주시는데 옛날 냉동 삼겹살 먹던 그때의 감성을

자극할만 한거 같아요. ㅋㅋㅋ 한겹을 다 먹고나서 호일이 좀 탔다 싶으시면

한장 벗겨서 다시 구워서 드시면 되니까 저처럼 다시 깔아 달라고 안하시면 될거 같아요. ㅋㅋ

괜히 머쓱해졌거든요. ㅋㅋㅋ

 

고기를 또 안말할수가없을 거 같습니다.

냉동삼겹살을 먼저 3인분을 시키고 나서 먹어보았는데 냉삼에선느 못느낄만한

퀄리티가 있었어요. 고기의 질감은 확실히 국내산이라서 그런지 씹는맛이 풍부했으며

맛도 냉동으로 오게되면 나오는 특유의 돼지 비린내 또한 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더 씹는맛이 풍부했으며, 두께감도 상당히 좋았던거 같아요.

다른 곳은 냉동삼겹살인데 대패삼겹살급으로 얇게 만들어서 주는 곳도 있다 보니까

이곳의 고기의 두께가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리고 고기를 굽게 된다면 기름이 나올수 밖에 없는데 수입산 같은 경우 기름이

사라지듯 고기 옆에 있는 지방이 녹아버리는게 가끔식 보이는데 국내산

돼지라 그런지 그런건 전혀 보이지 않으면서 맛있게 잘 먹었던거 같습니다. ㅎㅎ

천호로데오거리에서 저희 집이랑 지하철로 20분 정도 걸리다 보니까 거리도 가까워서

좋고 오랜만에 느끼는 아주 맛있는 냉동삼겹살집을 찾은거 같습니다.ㅎㅎ

광고클릭 1번은 게시자가 글을 쓰는데 큰 힘이 됩니다.

게시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