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이야기

[하남미사 맛집] 망월동 삼겹살 맛집 : 원조김치 콩나물 삼겹살 고구려 미사 본점

by 취미활동 2022. 3.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취미활동입니다.

오늘 소개할 장소는 바로

원조김치 콩나물 삼겹살 고구려 미사 본점

영업시간 : 10:00 ~ 02:00

전화번호 : 0507-1468-9918

주소 : 경기도 하남시 미사강변대로 208 1층 108, 109호

 

 

 

 

 

 

이번에 간 곳은 원조김치 콩나물 삼겹살 고구려 미사 본점에 다녀와봤습니다. ㅎㅎ

여기는 g 수에 비해서 가격이 상당히 저렴하다 보니까 이번에

삼겹살을 먹는 곳은 이곳으로 결정을 했는데요. ㅎㅎ

여기는 해수로 워터 에이징을 하기 때문에 다른 곳보다 더 깊은 삼겹살의 맛을

낼 수 있다고 사장님께서도 말씀하셔서 상당히 기대가 되는 거 같습니다.

 

이렇게 고기를 해수에 넣는 방식은 상당히 신기한 거 같아요. ㅋㅋㅋ

보통 그냥 보통 물에다가 넣는데 이곳은 해수에다가 넣다 보니까

일정한 온도를 유지해서 더욱더 맛있는 고기를 숙성시킬 수 있다니까

소비자 입장에서는 너무나도 고마운 일이 아닐까 싶네요. ㅎㅎ

그리고 하머니 가맹점이면서 배달의민족에서도 주문해서 드실 수 있기 때문에

집에서 주문해서 먹어도 맛있을 거 같네요.

매장은 상당히 넓은데요. 그래서 그런지 단체석으로는 상당히 좋아 보였어요.

자리마다의 공간도 넓고 12인까지 넉넉하게 들어가는 자리이다 보니까

풋살하고 나서 풋살 하는 사람들하고 오면 좋을 거 같다고 생각해요. ㅋㅋㅋ

 

그리고 이렇게 아이스크림이 있기 때문에 밥 먹고 나서 편하게 드시면 되니까

디저트까지 완벽한 곳인 거 같아요. ㅋㅋㅋㅋ

 

그리고 도드람한돈에서 국내산 최고급 한돈을 공급받기 때문에

고기의 질은 말하지 않아도 최고급일 거라 맛있을게 벌써부터 보이네요. ㅜㅜ

 

그리고 하남시에서 인정한 청정하남 안심식당이기 때문에 깨끗한 환경에서

고기를 먹을 수 있는 게 상당히 매력적인 거 같아요.

 

메뉴판을 보자면 상당히 심플한데요.

가장 대표 메뉴는 모둠 한판 메뉴이며 따로 삼겹살, 목살, 항정살을 주문해서 먹을 수 있는데요.

180g 기준으로 14,000원이면 사실 미사에서 상당히 싼 가격이긴 해서

이곳이 가성비가 좋다는 이유가 한 가지가 여기서 나오네요. ㅎㅎ

그리고 모둠 한판에 삼겹살+목살+항정살+산낙지+활 전복+전복 꽃게 된장찌개까지 주는데

고작 49,000원이라는 게 가격적으로 상당히 가성비가 좋은 곳이라서

친구들과 많이 와서 먹기에는 제격인 거 같아요. 그래도

이렇게 모둠 한판이 많이 주니까 안 시킬 수가 없어서 이번에 저희 커플은 모둠 한판을

시켜서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ㅎㅎ

먼저 찬 구성과 기본적으로 고기가 나왔는데요. 일단 여기는 반찬들도 그렇게 고기랑 채소들도 큼직큼직하게

준비가 되어있는 게 특징인 거 같습니다.

 

치커리로 만든 야채무침과 1년간 숙성된 묵은지와 양념 콩나물무침이 상당히 맛있어 보이네요. ㅎㅎㅎ

이 중에 당연하게 묵은지와 콩나물이 삼겹살에 나중에 들어가는데 역시 삼겹살 기름에

튀기듯이 먹는 김치와 콩나물이 최고이지 않을까 싶네요. ㅋㅋㅋ

그리고 따로 동치미를 기본 찬으로 주시는데 이게 상당히 맛있었어요.

시원한 동치미 국물에 새콤하게 들어오는 김치 맛이 상당히 일품이었던 거 같아요. ㅋㅋㅋ

입안이 깔끔하게 된다는 느낌이 들 정도였어요. ㅋㅋㅋ

 

전복 꽃게 된장찌개 같은 경우도 해산물의 진한 맛이 나오는데 상당히 맛있고

전복도 쫀득하면서 씹히는 바다의 향이 너무 좋았어요.

전체적으로 매운탕의 된장찌개 버전이다 보니까 삼겹살 먹고 나서 입안을

개운하게 하기에는 충분해 보였어요.

 

이렇게 좋은 음식에는 술과 음료가 빠질 수가 없어서

저는 맥주를 먹고 여자친구는 콜라를 마시기로 했어요. ㅋㅋㅋ

그리고 이렇게 구경을 하다 보니까 고기가 다 구워지고 나서 산낙지는 먹기 좋게

잘라 주시고 전복도 옆에다가 올려놓으셨는데 상당히 푸짐해서 너무 좋았어요. ㅋㅋㅋ

저희 커플은 상당히 많이 먹는데 이렇게 많이 주시면 저희야 좋거든요. ㅎㅎ

 

이렇게 한 번에 다 찍어보니까 상당히 양이 많네요. ㅎㅎㅎㅎ

낙지 같은 경우는 사장님께서 어느 정도 익혀지면 빨리 먹어야 한다고 하네요.

왜냐하면 너무 익히면 질겨져서 먹기가 어렵다고 해서요..

ㅜㅜ 못 먹기 전에 빨리 먹는 게 중요하겠죠? ㅎㅎ

 

고기 같은 경우 다른 고기집보다 더 쫀득한 맛이 났던 거 같았어요.

해수로 온도를 유지한 고기이다 보니까 조금 더 쫀득한 기분이 많이 들었어요.

콩나물무침 같은 경우는 삼겹살 기름에 튀겨져서 그런지 기름맛과 콩나물의 아삭한 식감이 너무 좋았어요.

 

팽이버섯도 상당히 잘 구워진 갈색빛을 내다보니까 씹을 때마다

오도독 오도독거리면서 씹히는데 역시 삼겹살 기름에 버섯은

맛이 사기 같아요. ㅜㅜ

그리고 잘 구워진 양파에 막 장에 고기를 위에 올려서 먹으니까

너무 맛있었던 거 같아요. ㅋㅋㅋ

 

그리고 역시 마지막으로는 치즈 볶음밥을 빼놓을 수가 없는데요. ㅎㅎㅎ

따로 판을 가져오셔서 이렇게 볶음밥을 해주시는데 위에 모짜렐라 치즈를 올려주시고 바로 불로 지져주시는데

상당히 맛있게 익히시더라고요. ㅎㅎ

이렇게 볶음밥까지 다 먹게 되었는데 상당히 알찬 구성에 가성비 좋은

가격까지 더해지니까 너무나도 맛있게 먹고 간거 같습니다. ㅎㅎ

미사에 이런 곳이 있는 줄 여기저기 찾고 나서야 알게 되다니 ㅜㅜ

아직 저는 먹여심을 부리기에는 부족한 거 같네요.

더욱더 정진해서 더 맛있는 곳을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