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이야기

[하남미사 맛집] 낙지와 보쌈을 한 번에 먹는 맛집 :오봉집(내돈내산)

by 취미활동 2022. 3.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취미활동입니다.

오늘 소개할 장소는 바로

오봉집

영업시간 : 11:30 ~ 22:00

전화번호 : 0507-1337-8340

주소 : 경기 하남시 미사강변중앙로158번길 27 1층 101호, 102호

이곳은 하남미사역 5분 거리에 위치한 오봉집이라는 곳으로 직화 낙지와 오봉 보쌈으로

유명한 프랜차이즈 매장인데요. 최근에 미사에서 오픈을 했다고 해서 방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여기서의 주메뉴는 오봉 스페셜로 직화 낙지 + 보쌈 + 막국수를

주문해서 먹을 수 있으며 연포탕도 있기 때문에

맛 좋은 낙지와 보쌈을 둘 다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네요. ㅋㅋㅋ

그래서 이곳에 가기 위해 먹부심 좋은 사람들로 저까지 4명이 가서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ㅋㅋㅋ

가게는 전체적으로 고급스럽게 분위기가 있다 보니까 들어올 때

고급 음식점 느낌이 나서 좋았어요. ㅎㅎ

메뉴판으로는 메인메뉴인 오봉 스페셜과 더불어 연포탕, 낙지전골, 조개탕, 보쌈 등 여러 가지

메인 메뉴들과 점심특선으로는 직화 낙지볶음, 직화 제육볶음, 보쌈정식이 있는데

점심에 오더라도 괜찮을 거 같네요. 생각보다는 저렴한 가격으로 점심특선을 먹어보는 것도 좋을 거

같습니다.

 

그리고 여기에는 낙지볶음을 먹는 방법으로 이렇게 참기름이 옆에 따로 있기 때문에 맛있게 비벼서

먹으면 딱이겠네요. ㅋㅋㅋ

오늘 날씨도 쌀쌀한 게 맛있는 음식을 먹어야 하므로

저희는 오늘 오봉 스페셜과 매생이 연포탕을 먹어보기로 결정했습니다. ㅋㅋㅋ

먼저 처음으로 나온 사이드 메뉴로는 이렇게 미역국과 보쌈과 같이 먹을 메뉴들이 많이

나오는데 미역국이 너무 짜지 않고 약간 순한 맛이 나서 애피타이저로 괜찮았어요.

그러고 나서 바로 나온 게 막국수랑 보쌈인데 보쌈은 상당히 윤기가 흘러서 딱 봐도

부드러워 보이는 게 맛있어 보이고 막국수는 우리가 다른 곳에서 봤던 막국수와 상당히

유사해 보였습니다.

 

막국수는 한번 먹어보니까 확실히 우리가 알고 있는 맛있는 막국수 맛이 나서 좋았으며

보쌈은 위에 비계가 있다 보니까 기름기가 있어서 그런지 더 부드럽게 들어가면서

다소 느끼한 부분이 있을 수 있는데 그걸 막국수가 없애줘서 너무나도 맛있게 입안으로

잘 들어갔던 거 같아요. ㅋㅋㅋ

다음 타자로는 직화 낙지볶음이 나왔는데 이게 진짜 비주얼이 장난 아니더라고요. ㅋㅋㅋ

상당히 매콤해 보이는 비주얼에 윤기까지 좋다 보니까 벌써부터 침이 고이네요. ㅋㅋㅋ

그렇지만 맛을 보니까 생각보다는 색깔에 비해서 매운맛은 안 나와서 다행이라고 생각했어요. ㅋㅋㅋ

제가 매운맛을 별로 안 좋아하는데 이건 적당히 매우면서 고소한 맛이 많이 나서 아주

마음에 들어서 엄청나게 흡입했던 거 같아요. ㅋㅋ

그리고 마지막으로 매생이 연포탕까지 나왔는데 크흐...

연포탕도 상당히 비주얼적으로 합격이었던 거 같아요. ㅋㅋㅋ 연포탕의 매력이라 한다면

진한 국물 맛이 특징인데 상당히 진하게 느껴지는 해산물과 채소의 콜라보레이션이

너무나도 마음에 들었던 거 같습니다. ㅋㅋㅋ

확실히 약간 매운맛이 나는 애들과 새콤달콤한 녀석들을 먹다가 연포탕을 먹으니까

마무리를 하는 듯한 진한 국물 맛이 최고였던 거 같아요. ㅋㅋ

다들 국물을 엄청나게 먹더라고요. ㅋㅋ

그리고 마지막으로는 낙지볶음에 밥을 추가로 주문해서 볶은 다음에 참기름까지 버무린

낙지 볶음밥을 먹어봤는데 확실히 직화 낙지볶음을 먹으면서 느낀 게 밥이랑 먹으면

상당히 맛있겠다는 생각을 했는데 일부러 이렇게 만드신 게 아닐까 싶을 정도로

상당히 맛있었어요. ㅋㅋㅋ 상당한 감칠맛과 매운맛까지 겸비하니까

다들 너무 맛있게 먹고 간거 같습니다. ㅋㅋㅋ

나중에 다른 친구들한테도 추천해 주고 싶을 만큼 맛있었던 거 같습니다. ㅎㅎ

다음에 또 오려고요. 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