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이야기

[하남미사 맛집] 크림이 많아서 인기 많은 미사역 필수 도넛 맛집 : 오예에 도넛(내 돈 내산)

by 취미활동 2022. 3.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취미활동입니다.

오늘 소개할 장소는 바로

오예에도넛

영업시간 : 12:00 ~ 21:00 (화 휴무)

전화번호 : 070-4060-3110

주소 : 경기도 하남시 미사강변중앙로 180 1층 1033호

오늘 가본 곳은 오예에 도넛으로 여기는 미사 사람들에게 상당히 인기가 좋은

도넛 가계인데요. 문만 열었다 하면 금방금방 팔리다 보니까

분명 9시 마감이어도 더 일찍 끝날 때가 있더라고요. ㅜㅜ

주변에 고기집이랑 술집이 많다 보니까 이렇게 달콤한 디저트 도넛 집이 있다 보니까

인기가 많을 수밖에 없는 거 같네요. ㅋㅋㅋㅋ

 

그리고 도넛을 구매하실 경우 아메리카노를 1500원에 구매하실 수 있으니까 재료소진전에

도넛을 구매하시고 바로 아메리카노 한 잔까지 한다면 너무나도 완벽한 디저트 같네요. ㅎㅎ

매장은 따로 테이블은 존재하지 않으며 이렇게 아기자기한 캐릭터들과 함께 상당히 가득한 크림 도넛들이

많은데요.

 

각각의 도넛 느낌이 색다르지만 역시나 공통점이 있다면 엄청나게 많은 크림이

이곳을 대박집으로 만든 비결이 아닐까 싶은데요.

 

가격 또한 엄청난 크림 양에 비해서 합리적인 가격이라 디저트를 좋아하시는 분들한테는 너무나도

좋은 기회일 거 같네요. ㅎㅎ

저는 오늘 우유 폭탄 도넛을 주문해서 먹어보기로 했는데

이 집의 시그니처 메뉴다 보니까 자주 사 먹게 되는 거 같습니다. ㅋㅋㅋ

 

오다가 신나게 흔들어서 모양이 죽어버리긴 했지만 ㅜㅜ

맛만 좋다면 역시 아무 상관이 없긴 하죠. ㅋㅋㅋ

먹었을 때의 맛은 상당히 가득한 크림과 더불어서 빵도 상당히 부드러운 빵을 사용하다 보니까

먹으면 바로 없어지는 맛이 상당히 일품이었던 거 같습니다. ㅎㅎ

혹시나 사드시게 된다면 가격이 아깝지 않은 맛이기에 한번 드셔보시는 것을 꼭 추천드릴게요.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