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이야기

[하남미사 맛집] 레트로 감성으로 떠오르는 수제 맥주 맛집 :밀회관 미사역점(내 돈 내산)

by 취미활동 2022. 4. 1.
반응형

안녕하세요.

취미활동입니다.

오늘 소개할 장소는 바로

밀회관

영업시간 : 16:00 ~ 23:00

전화번호 : 031-795-0150

주소 : 경기 하남시 미사강변동로 95 1층

이번엔 찾아가 본 곳인 밀회관은 이제 막 오픈한지 얼마 안 된 따끈따끈한 곳인데요.

그러다 보니까 사람들이 상당히 많이 들어가더라고요. ㅋㅋ 그래서 저희도 이번에

밥은 어느 정도 먹어서 간단하게 술 한잔하려고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밀회관은 여러 지점을 가지고 있는 프랜차이즈 수제 맥주 집이다 보니까

과연 여기서의 술맛은 어떤지 궁금하네요. ㅋㅋㅋ

 

일단 조명이 샹들리에로 꾸며진 곳이라 상당히 이쁘게 스타트 하는 게 좋았으며,

레트로 감성을 자극하는 느낌이 강했어요.

그래서 다른 가게들과의 차이점이 벌써부터 나오는 거 같네요.

그리고 테이블마다 나눠진 게 아니라 이렇게 길게도 테이블이 되어있어서 그런지

단체로 와도 불편함 없이 먹을 수가 있을 거 같네요. ㅎㅎ

 

그리고 수제 맥주는 시키는데 어떤 맛을 먹어야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이렇게 준비가 되어있으니까

자신의 입맛에 맞게 골라서 먹으시면 될 거 같네요. ㅋㅋ

메뉴는 전체적으로 맥주의 종류가 상당히 많아서 무엇을 시킬지 고민이 될 정도네요. ㅋㅋ

그리고 맥주 말고도 와인이랑 하이볼 종류도 있다 보니까

술을 골라 먹어도 돼서 좋은 거 같습니다. ㅎㅎ

저희는 오늘 밥 먹고 술도 한잔한 상태에서 들어온 거기 때문에

가볍게 하이볼이랑 트러플 감자튀김을 먹어보려고 합니다. ㅋㅋ

 

처음은 애플 모히또로 먹어보기로 했는데 상당히 맛있더라고요. ㅎㅎ

사과향이 딱 나면서 시원한 스파클링의 맛이 너무 좋았습니다.

그리고 감자튀김도 상당히 바삭해서 좋았고 소스도 다양하다 보니까

먹는 재미가 있었던 거 같아요.

 

그리고 다음으로 먹어본 하이볼은 피치트리 하이볼이랑 시나몬 하이볼인데

시나몬은 사실 제가 그렇게 좋아하는 타입이 아니다 보니까 맛이 별로였지만

시나몬 좋아하시는 분들은 엄청 좋아하실 거 같아요. ㅋㅋㅋ

그리고 피치트리는 역시 말이 필요 없이 애플 하이볼과 쌍벽을 이루다 보니까

맛있었습니다. ㅎㅎ 그리고 안에 있는 레몬을 살짝 지져서 넣어주신다고 하시던데

더 향을 풍부하게 만들기 위해서라고 하시더라고요. ㅎㅎ

사장님이 맛 잘 알이신 거 같네요. ㅋㅋㅋ

가볍게 한 잔만 하러 왔다가 여러 가지 하이볼을 먹게 되었는데 너무 만족하고

집으로 돌아간 거 같습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