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이야기

[미사수제맥주집] 이번에 체인점으로 들어온 오비베어 하남미사점

by 취미활동 2022. 2.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취미활동입니다.

오늘 소개할 장소는 바로

오비베어로 수제맥주를 전문적으로 파는 매장을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ㅎㅎ

제가 소주는 잘 못 먹지만 맥주는 그래도 먹는 편인데

이번에 그랑파사쥬 건물에 들어와서 사진을 찍게 되었습니다.

근처에는 해신, 금별맥주가 맞은편에 위치해 있어서 미사역과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있습니다.

그리고 3병에 7,500원에 판다는 문구가 적혀 있어서 그런지

저렴한 가격에 맥주를 먹을 수 있는 기회는 놓칠 수가 없지 않을까 싶네요. ㅎㅎ

이번에 친구들하고 한 번 가봐야겠네요. 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