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이야기

[하남미사 맛집] 숙성 돼지고기의 찐 맛을 느낄 수 있는 곳 : 김일도 하남미사점 (내 돈 내산 후기)

by 취미활동 2022. 2.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취미활동입니다.

오늘 소개할 장소는 바로

김일도

영업시간 : 13:00 ~ 23:00

전화번호 : 031-791-0495

주소 : 경기도 하남시 미사강변중앙로 164 미타워 1층

 

 

이곳은 미사역 근처에 위치한 김일도라는 숙성 돼지고기를 판매하는 곳으로

입맛 까다롭기로 소문난 형이랑 같이 밥을 먹을 장소를 고르던 중에 이곳이

저번에 친구들이랑 같이 먹었는데 나름 괜찮아서 다시 오게 되었습니다.

 

매장 밖에는 기다리는 공간과 함께 캠핑 분위기가 나는 소품을 연출하셔서 그런지

언제 봐도 소품 구성이 뛰어나신 거 같아요. ㅎㅎ

매장은 전체적으로 넓은 공간이라서 그런지 모임 장소로는 제격일 거 같아요.

자리마다 4명씩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이다 보니까 편하게 2명이서 앉았는데

옆에다가 옷을 놓고 먹는데 편했어요.

2009년에 개업한 차돌삼합으로 시작하여서 숙성 돼지고기까지 섭렵한

최고의 돼지고기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신다고 하니 칭찬 드립니다. ㅎㅎ

저희는 맛있는 고기를 먹는다면 최고죠 ㅋㅋㅋ

김일도의 필살기 쌈으로는 역시 김이랑 먹는 게 최고지만 여기 밑반찬들이

상당히 훌륭해서 사실 어느 것을 먹어도 다 맛있었던 거 같아요.

가격적으로는 주변에 위치한 삼겹살집과 그렇게 차이가 안 나는 가격대를 유지 중이고

저희는 오늘 삼겹살과 목살을 먹기로 했습니다.

그리고 따로 셀프 바가 있기 때문에 먹고 싶은 만큼 담아서 먹으면 될 거 같아요.

저는 깻잎을 좋아하는 편이라 깻잎을 많이 담아 갔어요. ㅋㅋㅋ

목살 같은 경우 확실히 쫀득해 보이는 비주얼이다 보니까 더욱더 관심이 많이 가는 거 같네요.

 

고기의 질 자체는 삼겹살이나 목살이나 쫀득한 맛이 나면서 올라오는 기름맛이

상당히 깔끔한 맛을 자아내서 그런지 만족스러웠습니다.

다른 소스들도 역시 곁들어 먹기에 좋았는데 다양한 소스가 있다 보니까

먹는 재미가 더 쏠쏠했던 거 같습니다.

이번에 너무 만족을 해서 그런지 다음에도

친구들이나 여자친구, 친한 형이 온다면 이곳에 다시 와야겠네요. ㅎㅎ

지금까지 내 돈 내산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