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이야기

[밀키트추천] 한 끼 식사로 좋은 따숨 소 내장탕(집어가하남미사점/내 돈 내산)

by 취미활동 2022. 1. 31.
반응형

안녕하세요.

취미활동입니다.

오늘 먹어본 음식은 바로

따숨에서 만든 소내장탕을 리뷰해 보려고 합니다. ㅎㅎ

시간은 새벽 3~ 4시 사이에 너무나도 배가 고픈 나머지 근처 무인점을 찾다가

집어가라는 무인점에서 구매를 했습니다. ㅎㅎ

집어가라는 무인점을 보니까 다른 상품들도 많아서 상당히 괜찮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이번에 호랑이의 해를 맞이하여서 이벤트도 하고 있으니까 한번 와보셔서 사는 것도 나쁘지 않겠네요.

 

이벤트로는 이렇게 2만 원 이상 구매하신다면 영수증으로 응모하는 건데 최대 백화점 300만 원까지

된다니까 안 할 수가 없겠네요. ㅋㅋ

 

그리고 다른 메뉴로는 이렇게 메뉴판이 있기 때문에 냉장고 안에서는 가격표가 안 나오는 게 있다 보니까

메뉴판을 보고 결정하시면 될 거 같아요.

 

가격은 4,500원으로 나름 저렴한 가격을 보여주고 있어서 사봤습니다.

성분 자체로는 600g 정도로 많은 양을 차지해서 기대를 해보려고 합니다. ㅋㅋㅋ

저는 조리법으로 그냥 냄비에 넣어서 4~5분정도 가열해서 먹기로 했습니다.

확실히 가열 전과 가열 후의 사진을 보니까 내장이 다 녹아서 그런지 맛있게 익었는데

양도 꽤나 많아서 좋았어요. 사실 국물만 많고 안에 건더기는 거의 없을 줄 알았거든요. ㅋㅋㅋ

 

그리고 안에 있는 소내장 자체로도 상당히 괜찮았으며 양도 푸짐해서 좋았습니다.

퀄리티로 따지자면 4,500원보다는 더 좋으며 6,000원 이상이 되면 살짝 아쉬울 거 같은 맛을 자랑했어요.

그래도 요새 소내장탕을 먹으러 면 8,000원 정도를 내야 하는 세상이라서 그런지 이 정도 가격에

이 정도 맛이면 상당히 훌륭하지 않을까 싶네요. 다음에도 먹어보려고 합니다. ㅎㅎ

이상 내 돈 내산 후기였습니다.

게시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