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이야기

[하남미사 맛집] 미사역 근처 가성비 삼겹살집 : 무쇠김치삼겹 미사점(내돈 내산 후기)

by 취미활동 2022. 1.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취미활동입니다.

오늘 리뷰할 장소는 바로

무쇠김치삼겹

영업시간 : 15:00 ~ 00:00

전화번호 : 0507-1383-0172

주소 : 경기 하남시 미사강변중앙로 180 그랑파사쥬 1029호, 1061호

최근에 오픈한 장소로 무쇠김치삼겹이라는 체인점인데요. 오픈을 한지 얼마 안 돼서 그런지

사람들로 북적북적한 거를 알 수가 있어서 더 시선이 많이 가는 곳이었던 거 같아요.

그래서 그런지 최근에 친구가 이곳에 가자고 해서 다 함께 가기로 약속을 해서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김치 같은 경우 100% 국산 김치를 사용했으며 손수 따로 본사에 자체 제작으로 김치 제조공장을 보유하고

있다니까 더 믿음이 가는 거 같습니다.

 

삼겹살 같은 경우도 국내산 돈육 100%로 사용되고 있기 때문에

맛이 없을 수가 없고 오픈 이벤트로 SNS에 무쇠김치삼겹을 찍어 올리시면 전골을 드실 때 확인 후

생칼국수 사리를 추가로 주신다고 하니까 참여하시는 걸 추천드릴게요. !!

매장은 세로로 긴 형태로 가로 길이는 상당히 좁게 매장이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처음 자리에 앉으면 이렇게 각 자리에 양념장을 하나씩 주시고 이곳은 특이하게

이렇게 큰 원형 판이 있어서 불판을 감싸고 있더라고요. 아무래도

구울 때 기름이 튀기 때문에 그것을 방지하기 위해 만든 게 아닐까 싶습니다.

메뉴판은 상당히 심플하다고 볼 수가 있겠네요.

일단 메인으로 무쇠 김치 삼겹 같은 경우 10,500원으로 꽤나 저렴한 가격인데 g 수가 적어서 그런 거 같네요.

다른 전체적인 메뉴들도 저렴해서 그런지 가성비로는 아주 좋은 곳이 아닐까 싶네요.

그리고 칼국수 사리 같은 경우 전골 주문하실 때 시키셔야 되고 따로 추가 주문은 안된다고 하시니까

한 번에 말씀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고기가 나와서 찍어 봤는데 퀄리티 자체로는 깔게 아예 없었어요.

상당히 맛있어 보이는 육질이라서 괜찮았고, 확실히 원판을 둘러서 굽다 보니까 옷에

기름이 튀지 않아서 좋았어요. ㅋㅋ

상당히 잘 구워진 상태로 익어져 있고 한 5 ~ 10분 정도면 전체적으로 잘 익혀져서 천천히 먹으면

되겠네요. 일단 비주얼은 무조건 합격이네요. ㅜㅜ

 
 

그리고 다 굽고 나면은 기름이 가운데로 모이는데 그 기름으로 김치를 튀기듯이 굽는데 이게

압권이더라고요. ㅜㅜ

너무 소리가 타닥거리면서 나는데 김치 익는 냄새가 너무 좋았어요.

상당히 잘 구워진 삼겹살과 김치를 보는데 너무 군침이 들어서 먹어보니까

환상적이더라고요. 국산 김치를 사용해서 그런지 김치의 감칠맛이 좋았고,

삼겹살 자체로는 쫀득하면서 기름기 좔좔이라 너무 맛있어서

맥주를 한 병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ㅋㅋㅋ

확실히 인기가 있는 집이라서 그런지 맛이 훌륭하고 또 가격적인 부분에서도 부담이 그렇게

안 들었던 거 같았어요.

다만 아쉬운 점은 너무 맛있어서 그런지 양이 상당히 적다는 느낌이 들 정도로 금방 먹어서

또 2인분을 시켜서 먹었습니다. ㅋㅋㅋ 역시 맛있는 건 추가로 또 시켜야죠

그리고 남은 고기들로 이제는 볶음밥을 만들어 먹으려고 사장님께 주문을 해서

볶음밥을 먹어보려고 합니다. ㅎㅎ

볶음밥은 친구가 2분간 열심히 만들어서 볶음밥을 만들어 줬는데 미관상 퀄리티가 좋아서

바로 찍었어요. ㅋㅋㅋ 밥도 역시 기본 베이스가 좋다 보니까 맛이 없을 수가 없었어요. ㅋㅋ

마지막으로는

마지막으로는 전골을 주문해서 먹게 되었는데 이게 정말 맛있더라고요.

삼겹살이 임팩트가 약하거나 그런 거는 아닌데 이 전골 맛의 임팩트는 그 모든 걸 기억에서

지우기라도 하듯 너무나도 맛있는 국물 맛에 반해 버렸습니다. ㅋㅋㅋ

나중에 다시 오더라도 전골을 무조건 시킬 거 같은 느낌을 줄 정도로 대단한 맛이었던 거 같습니다.

여기에 오시게 된다면 꼭 전골을 필수로 드셔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지금까지 내돈 내산 후기였습니다.

게시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