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이야기

[설빙/하남미사 디저트 맛집] 신메뉴 와르르 생딸기 설빙 내 돈 내산 후기!(쌍쌍 치즈 가래떡, 인절미 꿀호떡)

by 취미활동 2022. 2. 3.
반응형

안녕하세요.

취미활동입니다.

오늘 소개할 음식은 바로

설빙

영업시간 : 12:00 ~ 24:30

전화번호 : 031-794-9214

주소 : 경기 하남시 미사강변중앙로 217 호수의아침 2층 206호

요번에 신메뉴로 출시한 와르르 생딸기 설빙을 리뷰해 보려고 합니다. ㅎㅎ

제가 또 딸기를 너무 좋아해서 딸기만 나오면 껌뻑하고 죽을 정도로 너무너무 좋아하는데요.

사람들이 추운 날씨에 뜨끈한 국물을 먹는 것도 좋다고는 하지만 이렇게

차가운 아이스크림을 먹는 것도 나름의 운치가 있다고 굳게 믿고 있습니다. ㅋㅋㅋ

그래서 이번에 신메뉴인 와르르 생딸기 설빙을 안 먹을 수가 없어서 이렇게 오게 되었습니다. ㅎㅎ

확실히 들어가는 입구부터 보이는 이 딸기 신메뉴 간판만 봐도 알 수 있듯이 영롱한 자태를 펼치는

저 딸기를 어서 빨리 먹고 싶어 지네요. ㅜㅜ

메뉴판 같은 경우 슬쩍 보면서 다른 게먹을 거 없나 구경을 하지만 역시 딸기로 갈 수밖에 없죠. ㅋㅋㅋ

딸기 메뉴 중에서 그래도 가장 저렴한 편인 와르르 생딸기 설빙을 주문하고

친구가 쌍쌍 치즈 가래떡이랑 인절미 꿀호떡이 그렇게 맛있다고 해서 한번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주문서에는 칙촉 몬스터가 나오지만 그건 친구가 선물로 받은 기부티콘을 사용해서 그런 거라

오해는 금물! ㅋㅋㅋㅋ

그리고 나온 와르르 생딸기 설빙을 봤는데 새하얀 눈밭에 온 것 같은 비주얼에다가

위에 산봉우리처럼 오려면 생딸기가 상당히 눈에 띄는 비주얼인 거 같았어요.

 

떠먹어 보니까 처음에 사실 위에 얼음만 많이 있길래 설마설마 딸기가 1개만 있는 건 아니겠지?

싶었지만 역시 퍼먹어 보니까 안쪽에 상당히 많이 들어있어서 역시 설빙은 배신을 안 하지라는

생각을 가지면서 먹어보니까 위에 뿌려진 연유에 딸기의 맛까지 더해지는데

시원하면서 새콤달달한 맛이 일품이었던 거 같았어요. ㅋㅋㅋ

그리고 뒤이어서 온 인절미 꿀 호떡과 쌍쌍 치즈 가래떡 같은 경우도 이렇게 이쁘게

와서 맛있어 보이네요. ㅋㅋㅋ

 

인절미 같은 경우 상당히 쫀득한 식감이 너무 좋았고 안에 달달한 맛도 나서 좋았어요.

그러고 나서 위에 치즈 맛까지 더해지다 보니까 다소 단맛에 쫀득한 식감에서 치즈의 느끼한 맛이

더해지니까 밸런스가 맞춰지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인절미 꿀 호떡에 아이스크림을 올려다가 먹으니까 따뜻하면서 부드럽게 넘어가는

꿀호떡 맛에 아이스크림의 차가운 맛까지 더해져서 따뜻해지다가 차가워지니까

냉온탕을 왔다 갔다 하는 기분이 들더라고요.ㅋㅋㅋㅋ

 

확실히 두 가지 맛을 보다 보니까 상당히 달달구리한게 디저트 간식으로는 충분할 거 같았습니다. ㅋㅋ

 

다만 아쉬운 게 있다면 역시 디저트 가격도 요새 밥값 이상을 하기 때문에

혼자서는 사 먹기 어려운 점 말고는 친구들과 같이 와서 먹는다면 상당히

추천드리고 싶을 정도로 맛있었던 거 같습니다. ㅎㅎ

이상 내돈내산으로 알아 본 설빙 신메뉴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