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이야기

[서울 맛집/육회 맛집] 김천재의 육회 반한 연어 잠실새내점

by 취미활동 2022. 2.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취미활동입니다.

오늘 소개할 장소는 바로

김천재의 육회 반한 연어

영업시간 : 10:30 ~ 01:00

전화번호 : 02-420-9994

주소 :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7길 25 2층

김천재의 육회 반한 연어 잠실새내점으로 무한으로 육회와 연어를

즐기기 위해 만들어진 아주 착한 기업이 아닐까 싶은데요. ㅎㅎ

평소 육회와 연어를 좋아하는 저희 커플 같은 경우 최고의 식사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ㅎㅎ

 

가게 공간은 꽤나 많은 테이블을 보유하고 있으며 창가 자리는 따로 난간을 활용해서 공간을

의미 있게 재구성한 모습이 보이는 거 같습니다.

그리고 1미터 무한리필을 시킬 경우에 다 먹지 못한다면 환경부담금을 낸다고 하니까 이점

유의하시면 될 거 같네요.ㅎㅎ 하지만 저희 커플이랑은 해당사항이 없네요.

여기서 먹어볼 연어나 참치, 꽃게, 우육 같은 경우는

생연어 - 노르웨이산 + 캐나다산

절단 꽃게 - 중국산

참치 - 원양산

우육 - 호주산 + 국내산으로 준비가 되어있네요.

 

그리고 안쪽에 보면 감성으로 가득 찬 글이 있다 보니까 사진 찍기에는 너무 좋을 거 같네요. ㅎㅎ

 
 
 
Previous imageNext image
 

그리고 메뉴판으로는 이렇게 다양한 메뉴들이 즐비한데요.

저희는 오늘 1미터 무한리필을 먹어보기로 결정했습니다. ㅋㅋㅋ

이왕 먹을 거 여러 가지를 다 먹어 보고 싶은 마음에 1미터 무한리필로 결정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나온 1미터짜리 무한리필 한상인데 장난 아니지 않나요? ㅜㅜ

역시 비주얼부터 깡패 냄새가 나기 시작하네요.

전체적인 메뉴로 따진다면, 연어, 참치, 육회, 육사시미, 새우튀김, 간장 새우, 양념 꽃게,

문어, 낙지 탕탕이, 주먹밥까지 여러 가지 메뉴들이

있다 보니까 뭐부터 먹어야 할지 고민이 될 정도였어요. ㅋㅋ

 

그리고 가까이서 찍더라도 상당한 퀄리티의 애들이다 보니까

딱 봐도 감칠맛이 장난 아닐 거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ㅋㅋㅋㅋ

 

먼저 육사시미 같은 경우는 상당히 쫄깃한 식감이 좋았던 거 같았어요.

너무 육사시미 만의 강한 육향은 별로 안 좋아하는데 여기는 적당해서 좋았어요.

그리고 육회 또한 배랑같이 먹는데 상큼한 배와 육회의 가득 찬 맛이 일품이었던 거 같습니다.

 

그리고 참치 같은 경우는 부위가 다르다 보니까 맛 또한 확실히 차이가 느껴지는 거 같았어요.

흰 살 쪽은 느끼함이 조금 더 있고, 붉은 살 쪽은 조금 더 담백했던 거 같아요.

그리고 다시 한번 육회를 크게 집어서 노른자에 담가서 먹어보는데 역시

육회 맛집이라 그런지 맛이 장난 아닌 거 같아요. ㅋㅋㅋ

 

연어 같은 경우는 우리 모두가 아시다시피 쫄깃하면서 들어오는 연어만의 향이 좋은데

역시 연어 하면 마요네즈라서 같이 먹으니까 풍미가 장난이 아니였어요.ㅎㅎ

그리고 간장 새우 같은 경우도 달달하면서 쫄깃쫄깃하면서 탱글탱글한 게

딱 정석 그 이상의 간장 새우의 맛이라서 너무 좋았습니다. ㅎㅎ

 

새우튀김 같은 경우는 바삭바삭한 튀김에 안에 들어 있는 새우의 쫄깃한 맛이 풍미를

더해서 맛있었고 양념게장 같은 경우는 꽤나 매우면서 짭짤하다 보니까 다른 메뉴들의

느끼함을 확 잡아줘서 아주 마음에 들었습니다. ㅎㅎ

마무리 총평을 하자면 확실히 여러 가지 메뉴의 맛을 느낄 수가 있어서

가격적인 면에서 전혀 아까운 느낌이 전혀 없었고 각자의 매력이 잘 살다 보니까

먹는 재미가 쏠쏠했던 거 같습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