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이야기

[하남미사 맛집] 육회 찐 맛을 느낄 수 있는 곳 : 광수 육회 하남미사점(내 돈 내산 후기)

by 취미활동 2022. 2.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취미활동입니다.

오늘 소개할 장소는 바로

광수 육회

영업시간 : 17:00 ~ 24:00

전화번호 : 0507-1347-3304

주소 : 경기 하남시 미사강변중앙로 223 센트럴파크1 114호

이번에 오게 될 장소는 광수 육회로 친구들이 이번에 저희 집에 와서 술 한 잔을 하기로

해서 육회가 먹고 싶다는 친구가 있어서 이곳에 오게 되었습니다. ㅋㅋㅋ

포장을 받기 전에 가게 자체를 둘러보는데 상당히

단아한 느낌의 내부 공간이 나오네요 ㅋㅋ

친구들과 먹기에도 좋은 공간인 거 같습니다.

 

이곳도 역시나 코로나로 인하여 방역 패스를 철저히 하는 곳이라 안심이 되네요. ㅎㅎ

그리고 광수 육회 메뉴판으로는 육회는 기본이고 육사시미, 고추장 육회, 비빔 육회, 직화 육회 등

여러 가지 육회를 판매하고 있고요. 덮밥류가 그렇게 비싸지는 않아서 그런지

나중에 한 번 사 먹어 봐야 할 거 같네요. 저희는 오늘 육사시미를 먹기로 해서

육사시미 1개를 구매하기로 했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친절하게 사진으로 설명된 육회와 사시미를 즐길 수 있는 방법이 쓰여있고,

혹시나 메뉴의 모습이 어떤지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이렇게 사진도 찍어 놓으셨으니까

확인하신 뒤에 구매하시면 될 거 같아요.

 

사시미에는 이렇게 배와 사시미, 다른 양념과 김, 사탕이 같이 나와있는데

그래도 육사시미가 비싼 안주긴 하지만 양은 그래도 알차게 나온 거 같네요. ㅋㅋ

사실 더 적을 줄 알았거든요.

안에 마지막 입가심으로 사탕 넣으시는 센스도 좋아 보입니다. ㅎㅎ

가까이서 찍어보니까 확실히 육사시미의 신선도는 상당히 괜찮아 보이고 육향 자체도

아주 좋았습니다.

한입 먹었을 때는 확실히 쫀득한 식감에 육사시미 본연의 육향이 올라오는데 상당히

맛있었고 와사비랑 상당히 잘 어울리는 한 쌍이 아닐까 싶네요.

친구들도 상당히 맛있다고 해서 다음에도 시켜서 먹을 거 같습니다. ㅎㅎ

이상 내 돈 내산 후기였습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