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이야기

[잠실 맛집/서울 맛집 소개] 석촌호수 옆 롯데백화점 맛집 : 미즈 컨테이너

by 취미활동 2021. 12.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취미활동입니다.

오늘 리뷰할 장소는 바로

미즈 컨테이너

영업시간 : 10:30 ~ 21:00

전화번호 : 02-2143-1736

주소 :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240 롯데백화점 잠실점 지하 1층

오늘은 영화 스파이더맨을 보러 가기 전에 식사를 하기 위해서

롯데백화점 안에 들어와서 여러 가지 찾아보다가 온 곳이 바로 이곳!

미즈 컨테이너라는 곳으로 여자친구가 이곳이 샐러드 스파게티가 상당히 맛있다고 하는 곳이라

꼭 먹어봐야 한다고 신신당부를 하더라고요. ㅋㅋ 그래서 이곳에 오게 되었습니다.

샐러드 스파게티라는 말이 사실 저에게는 생소한 단어이긴 하지만

먹잘알 여자친구가 그렇다면 그런 거라 이미 친구들이 많이 이야기를 오간

엄청난 맛이라고 해서 오늘 롯데백화점에서 뭐 먹을지 보다가 오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이곳은 따로 미즈 컨테이너만의 자리가 있는 곳이 아니라 여기저기서 먹을 수 있는 거라 그런지

자리 선정은 편하게 할 수가 있어서 좋은 거 같았습니다.

아무래도 제가 느낀 점은 플랫폼 안에 여러 회사가 들어 있다 보니까 플랫폼 안에서

제공하는 자리에서 편하게 어디서든 먹어도 상관없는 거 같더라고요.

그래서 저희는 사람들이 비교적 적은 곳으로 가서 편하게 먹으려고 합니다.

 

메뉴로는 이렇게 잘나가는 메뉴들은 옆에 이렇게

커다랗게 되어있고 나머지 다른 메뉴들이 이렇게 많이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저희는 직원이 왼쪽에 있는 게 사람들한테 크게 인기를 끌고 있는 거라고 말씀하셔서

오늘 먹을 거는 샐러드 스파게티 (12,300), 치킨 바베큐 플레이트 (12,800), 특선 크앤토 리조또를

구매했습니다. 백화점에서 파는 거 치고는 비교적 저렴한 메뉴로 보여서 솔직히 눈길이 간거 같습니다.

그리고 한 20분 정도를 기다리고 나서 모두 다 나와서 이렇게 사진을 찍어봅니다. ㅎㅎ

비주얼은 상당히 좋아서 사진을 어떻게 찍든 이쁠 수밖에 없을 정도로 아주 잘 만드신 거 같더라고요. ㅎㅎ

특히 가장 기대되는 샐러드 스파게티는 과연 어떻지가 기대가 되네요.

 

먼저 샐러드 스파게티 같은 경우 지금은 스파게티가 안 보이지만 안에 스파게티가 숨어있는 거라서

안 보이는 거네요. ㅋㅋ 처음에 저는 왜 스파게티가 없는지 의문이었다가 위에

샐러드 먹다가 발견해서 뭔가 민망하더라고요. ㅋㅋㅋㅋㅋ

맛은 상당히 새콤하면서 은은한 달콤함이 같이 있는 스파게티의 맛이 강하더라고요.

뭔가 먹어도 다이어트가 자동으로 될 거 같은데 맛은 또 너무 좋은

그런 스파게티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감자튀김 같은 것이 하나씩 씹혀서 그런지 씹는 식감도

상당히 재미있고 채소들이 신선해서 또 좋았던 맛인 거 같습니다.

 

이게 또 여자들한테 인기가 장난 아니라고 하는데

확실히 이유가 있는 맛인 거 같습니다.

 

2번째로는 치킨 바베큐 플레이트를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치킨 같은 경우

불 맛이 상당해서 그런지 저는 불 맛을 좋아하는데 상당히 만족을 했던 거 같아요.

그리고 옆에 있는 샐러드 같은 경우는 치킨이랑 같이 먹으려고 하는데 살짝

뭔가 안 맞는 느낌이 들어서 같이 먹기보다는 치킨을 먹다가 뭔가 입안에 기름기를 없애고

싶다면 그때 드시는 걸 추천드리고 싶네요. 전 같이 먹으니까 뭔가 맛의 궁합이 좋다고는

말하지 않을 거 같네요. 각각의 특색이 강하다 보니까 그런 거 같아요.

 

그리고 나초 같은 경우 우리가 보통 영화관에서 먹거나 할 때 먹은 그 나초 맛이라고 봐도

무방할 거 같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각각의 특색이 강한 애들이다 보니까 같이 먹는 건 추천드리지 않겠습니다.

그래서 치킨의 맛이 너무 기억이 나는데 다른 건 뭔가 기억이 잘 안 나는 그런 메뉴인 거 같습니다.

 

특선 크앤토 리조또를 먹어볼 차례가 왔네요.ㅎㅎ 비주얼적인 면에서는

인스타 감성이 합격인 음식인 거 같네요.

먹어 본 소감으로는 크림쪽에서의 리조또는 맛이 있었는데

토마토 쪽에서는 뭔가 탄 맛이 나서 맛이 이상하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생각보다 비주얼적인 면에서 기대를 많이 해서 그런지는 모르지만

크림쪽 리조또는 맛이 괜찮았는데 토마토를 쪽은 제 취향이 아니라서 그런지

신맛이 나면서 약간 탄내가 나는 데 저는 제 취향이 아니었던 거 같습니다.

그래서 이곳에 오시게 된다면 샐러드 스파게티는 꼭 드셔보시기를 강추 드리고 싶네요.ㅎㅎ

이상 취미활동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