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이야기

[남양주 카페] 물 멍하기 좋은 뷰 맛집 : 라온숨

by 취미활동 2021. 12.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취미활동입니다.

오늘 소개드릴 장소는 바로

라온숨

영업시간 : 10:00 ~ 21:00

전화번호 : 031-591-3433

주소 : 경기 남양주시 화도읍 북한강로 1146

이곳은 남양주에 위치한 곳으로 이미 인기가 장난이 아닌 곳으로 친구가 여기로

카페를 오자고 해서 다 같이 이곳에 친구차를 타고 오게 되었습니다. ㅋㅋㅋ

가는 데 총 40분 정도 소요가 되었는데 주말이라 그런지 차가 막혀서 오래 걸렸네요. ㅜㅜ

여기가 물 멍하기 좋고 뷰가 맛집이라고 소문이 나있더라고요.

 
 

그래서 그런지 생각보다 차가 많아서 너무 당황했어요...

주차장이 꽉 차서 기다려야 할 만큼 인기가 있더라고요.ㅋㅋㅋㅋ

그래서 친구가 일단 자리 찾아볼 테니까 카페 자리 맡아 놓으라고 해서

빠르게 안으로 들어가서 겨우겨우 2층에서 자리를 잡았어요. ㅋㅋㅋ 앉자마자

다른 사람들이 자리를 차지하려고 뒤에서 쫓아오고 있더라고요.

맛집에서의 풍경은 역시 만만치가 않네요.ㅋㅋㅋㅋ

 

그리고 이제 메뉴를 고르려고 하는데 음식들이 너무 이쁘게 잘 만드시는 거 같아요.

 

하나하나 보는데 가격은 생각이 안 나고 되게 이뻐서 다 하나씩 먹고 싶을 정도였어요. ㅋㅋㅋ

 

사실 이 장소가 뷰 맛집이라서 그런지 가격적인 면에서는 비싼 편이긴 하지만 사진상 퀄리티로는

충분히 경쟁력이 있는 거 같았어요.

 

그래서 그런지 사람들이 뷰 맛집만으로는 잘 오지 않는데 이렇게 디저트까지 완벽하다면 올만하다고

생각합니다.

 

메뉴판으로는 이렇게 음료수가 나와있는데 저는 딸기 라떼를 좋아하는 편이라서 그런지

딸기라떼만 보이더라고요. ㅋㅋ

 
 

이곳은 그리고 자리가 상당히 이쁜 곳으로 매 층마다 이렇게 테마가 항상 바뀌기로 유명합니다. ㅎㅎ

 

지하 1층은 수목원을 해놓은 거처럼 이렇게 아름답게 꾸며져서 마치 제주도에 와있는 거 같은 느낌을 많이 풍기는 거 같아요.!!!

 
 

2층은 이렇게 따로 물 멍들 하기 편하게 앉아서 구경하기 좋게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ㅎㅎ

 

그리고 2층만의 특별함은 바로 따로 전시관이 있다는 건데요. 마치 미술관에 온 것처럼 그림들로 가득해서

이층만의 보는 맛이 또 다른 거 같아요.ㅎㅎ

이곳은 또 위층에 위치한 곳으로 2층부터는 이렇게 미술관처럼 미술품들을 전시하는 곳으로 활용되어서

상당히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연출이 되네요.

 

그리고 이곳의 하이라이트는 역시 자연에서 주는 아름다움인 역시 물 보는 맛이 아닐까 싶습니다. ㅎㅎ

잔잔하게 흘러가는 물을 보면서 멍을 때리다 보니까 시간이 지나가면서 해가 지고 있는데

너무 좋은 시간을 가진 거 같았습니다. ㅎㅎ

 

저는 여기서 역시 딸기라떼를 먹고 나머지 친구들은 아이스 바닐라 라떼랑 아이스 아메리카노

를 주문하고 디저트로는 초콜릿쉬폰, 앙버터 크로와상을 주문했습니다. ㅋㅋㅋ

근데 오늘 다 같이 밥 먹던 가격만큼 나와서 가격은 후덜덜 하지만

그래도 자리가 너무 좋아서 충분히 낼 만하다고 생각합니다.ㅎㅎ

 

너무 나도 좋은 딸기 라떼를 먹으면서 물 멍들 하는데 시간이 참 빨리 지나가서

너무 어두워지기 전데 곧장 집으로 갔습니다. ㅋㅋㅋ

저녁 5시만 되어도 해가 지는데 너무 하더라고요. ㅜㅜ

여러분들도 라온숨에 가셔서 물멍 한번 즐기시는 건 어떠신가요?

ㅎㅎ

이상 취미활동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