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이야기

[하남미사 맛집/닭갈비 맛집] 미사 닭갈비 맛집 : 숯불집

by 취미활동 2021. 12.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취미활동입니다.

오늘 리뷰할 장소는 바로

숯불집

주소 : 경기 하남시 미사강변중앙로158번길 27

전화번호 : 0507-1458-9590

항상 가봐야지 가봐야지 하다가 이번에 친한 형이 생일이라고 해서

이번에야말로 가게 되었습니다. ㅎㅎㅎ

옆에 육미애가 있고 그래서 항상 육미애를 보다가 저기도 맛은 어떨까 매번

생각만 하고 실행을 하지 못했는데 이번에야말로 가게 되네요. ㅋㅋㅋ

 
 

매장 분위기는 상당히 깔끔하게 정리 정돈되어 있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개인 화로에 맞게

1개씩 순환기가 하나씩 배치가 되어있어서 냄새가 많이 배거나 그러지는

않을 거 같네요.ㅎㅎ

 
 

메뉴판으로는 이렇게 숯불집 메인으로는 숯불닭갈비가 있으며

뭔가다 먹고 싶으시다면 닭 모둠구이를 시키시면 될 거 같습니다. ㅎㅎ

그리고 초벌구이가 되어있기 때문에

굽는 시간이 상대적으로 적게 들기 때문에 더 맛있게 먹을 수가 있겠네요.

 
 

그리고 일단 저희는 숯불 닭갈비 소금, 양념 2인분씩을 주문했는데

이렇게 나와서 상당히 커다란 닭고기를 주시기에 좀 놀랐어요. ㅋㅋㅋ

솔직히 4명이라서 많이 먹기 때문에 더 시켜야지라는 생각을 했는데

생각보다는 많이 나와서 좋았어요.

 
 

그리고 양념장으로는 쌈장, 소금 후추, 그리고 비법 양념장 같은데 비법 양념장 맛이

가장 좋았던 거 같았어요. 매콤한 맛이 닭고기랑 너무 잘 어울리더라고요.

오시게 되면 꼭 저 양념에 드셔보시길 강추 드립니다.

그러는 사이 저희는 축하 기념 한잔하면서 빠르게 한 병을 비워버리고

다시 맥주 1병을 주문했습니다. ㅋㅋㅋ

 
 

구워지는데 기다리다 보니까 또 찍을 수밖에 없는 게 이렇게 구워지다 보니까 자연스럽게 숯불 향이 나서

좋더라고요. ㅎㅎ 그리고 초벌을 해주셔서 그런지 굽는 시간이 2~3분 정도만 굽고 나서 바로 먹어도

괜찮을 정도로 육질은 아주 우수했습니다.

최근에 먹었던 숯불 닭갈비 안에서는 탑으로 들 정도로 생일인 형이 여기는 고향 친구들 소개해 주고

싶다고 할 정도면 말 다 한 거죠. ㅋㅋ

 
 

그리고 따로 돼지김치찌개랑 들깨 막국수를 시켰는데

돼지 김치찌개도 너무 맛있어서 밥 1공기를 뚝딱했습니다.

들깨 막국수 같은 경우 이게 들깨 막국수 맛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너무

밍밍해서 그 위에 올린 비법 양념장이랑 비벼서 먹었는데 간이 딱 맞더라고요.

만약에 시키시게 된다면 양념장이면 비벼서 드시면 될 거 같아요.

 

그리고 뭔가 또 4인분만 먹기는 그래서 그런지 사람이 많아서 다시 2인분을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ㅋㅋㅋㅋ

오늘 같이 온 사람들이 다 많이 먹는 사람들이라서 그런지 더 먹고 싶다고 하더라고요. ㅋㅋ

보통 입을 가지신 분들이라면 4명이서 4인분이면 적당할 거 같습니다.

마지막으로는 역시 라면으로 마무리를 해야 하기 때문에

꽃게 라면을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역시 해산물을 넣어서 그런지 국물이 한층 더 시원한 맛과 감칠맛을 내서

닭고기로 채운 배를 개운하게 마무리 지은 거 같습니다.

생일인 형도 너무 만족했고 나머지 사람들도 너무 만족해서

다음에도 오고 싶네요. ㅎㅎ

이상 취미활동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