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이야기

[하남미사 맛집/냉동 삼겹살 맛집] 냉삼 맛집 : 하남골 옛날 삼겹살

by 취미활동 2021. 12.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취미활동입니다.

오늘 리뷰할 장소는 바로

하남 골 옛날 삼겹살

영업시간 : 10:00~ 22:00 연중무휴 (15:00~16:30 브레이크타임)

전화번호 : 031-793-0233

주소 : 경기 하남시 미사강변동로 73

 

 

이곳은 하남골 옛날 삼겹살로 들어가실 때

미사 강변 노블레스 건물에서 2층에 위치해있으며 엘리베이터를 타시고 바로

내리시면 바로 보이는 곳에 있습니다.

 

이름에 걸맞게 뭔가 옛날 삼겹살 구워 먹던 시절로 돌아간 듯한 분위기를

연출해서 추억에 젖어들게 되었습니다. 어릴 적 삼겹살은 먹는 날에는

보통 특별하게 성적이 좋아서 먹었던 날이나 생일이나

아니면 부모님이 열심히 번 돈이 어느 정도 남았을 때

다 같이 삼겹살을 먹었던 때가 생각납니다. 그때만 생각하면 뭔가 추억이지만

지금은 삼겹살이 아주 대중화가 되었기 때문에 잘 먹게 되었는데 이곳이

저의 추억을 새록새록 다시 찾게 되네요. ㅎㅎ

 

그리고 메뉴판으로는 이렇게 메인메뉴인 옛날 삼겹살이며 다른 여러 가지 사이드 메뉴가 있어서 좋은데

여기서 1인분 요리도 많아서 혼자 와서 넉넉히 먹고 싶을 때 오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주 밑반찬으로는 이렇게 고사리 파김치, 콩나물무침, 장조림, 김치, 버섯 등등

여러 가지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그리고 냉동 삼겹살이 나왔는데 최근에 제가 냉삼을 잘 안 먹어서 그런지

두께가 그래도 있길래 좀 놀랐습니다. 안 먹은 지 거의 1년이 넘어가서

냉감보다는 그냥 삼겹살을 많이 먹는 편이라서 냉감이 어떤 두께감이 아예

기억이 나지를 않았거든요. 그런데 실제로 보니까 생각보다 두께감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먹어봤는데 냉동 삼겹살 맛이 상당히 좋더라고요. 뭔가

수입의 맛이 나면 사실 기름기 있는 맛도 이상하고 먹기가 꺼려지는 맛인데

이곳의 냉동 삼겹살 같은 경우 정말 맛있던 거 같았어요. 그리고 김치찌개 또한 얼큰한 맛에

넉넉한 양을 주셔서 그냥 이것만으로도 밥 1공기는 뚝딱할 거 같았습니다.

 
 

냉동 삼겹살을 먹게 되면 보통 느끼할 수 있는 맛을 김치찌개가 중화시켜주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그리고 김치랑 콩나물도 상당히 맛이 좋아서 구워 먹으니까 별미더라고요. ㅎㅎ

 
 

마지막으로는 역시 고깃집에 왔는데 볶음밥을 안 먹을 수가 없더라고요.

그래서 이렇게 볶음밥을 2인분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ㅎㅎ

양도 푸짐해서 2인분이라기보다는 3명이서 먹어야 할 양이니까 2명이서

드시기에는 많아 보이실 거 같네요.

친구의 추천으로 오게 되었는데

생각보다 맛있는 장소라서 너무 좋았습니다.ㅎㅎ

이상 취미활동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