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이야기

[하남미사 맛집/칠리크랩 맛집] 칠리크랩과 파스타맛집 : 골드 망고 그릴

by 취미활동 2021. 12.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취미활동입니다.

오늘 리뷰할 장소는 바로

골드망고그릴

영업시간 : 11:30 ~ 22:00 (21:00 라스트오더)

전화번호 : 0507-1427-9533

주소 : 경기 하남시 미사강변중앙로 221 센트럴파크2 115호

 

이곳은 골드망고그릴로 세부에서

여행까지 다녀온 사장님께서 그 맛을 잊지 못해서

만드신 집으로 세부에서 느낄 수 있는 꽃게 요리를 가지고

한국에서 하시는 곳입니다. ㅎㅎ 세부는 가본 적이 없지만 세부 음식을 먹을 수 있다니

글로벌한 시대가 온 거 같습니다. ㅎㅎ

 
 

공간은 바깥과 안쪽마다 이렇게 테이블이 놓여 있어서 날씨가

좋은 날에는 밖에서 먹는 게 더 세부 분위기를 느낄 수 있고 좋을 거 같네요.

 
 

이렇게 메뉴판이랑 칠리크랩을 사용한 시푸드 플라터 세트가 추천 요리로 되어있으며

주로 해산물 요리를 주로 하는 곳이라 바다의 맛을 즐기고 싶으신 분들한테는 추천할 만한 장소인 거 같습니다.

 
 

들어오자마자 보이는 세부의 분위기를 연출하기 위한 야자수 나무와 과일나무가 눈에 띄네요. ㅎㅎ

 
 

전체적으로 조명도 약간 세부 같은 휴양지에서 볼만한 나무를 엮어서 만든 조명등이랑

나무줄기들이 여럿 있어서 그런지 세부 느낌이 확 들고 좋네요. 그리고

가운데에 커다란 스크린이 있어서 축구 경기를 보기 좋을 정도로 커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골드망고 이용안내라고 이렇게 설명서가 쓰여있어서 따로 물어보지 않더라도

편하게 음식을 즐기셔도 좋겠네요. ㅎㅎ 그리고 한쪽 벽면에 이렇게 세부에서

여행 가신 사장님의 사진이 있다 보니까 더욱더 믿음이 가게 되는 거 같습니다.

 
 

그리고 여기는 특이사항이 있다면 이렇게 자리마다 탭이 배치가 되어있어서 주문을 앉은 자리에서

주문할 수 있어서 편하고 좋은 거 같습니다. ㅎㅎ

저희가 결국 고른 메뉴는 바로 칠리크랩 500~550g를 시켰습니다. ㅎㅎ

그래도 해산물 음식을 먹으러 왔다면 메인으로 칠리크랩 정도는

먹어야 하지 않나 싶었거든요. ㅋㅋㅋㅋ

그리고 식전 스프랑 단무지, 샐러드를 주셨는데 식전 스프는 정말 맛있어서

그 자리에서 다 먹어버렸어요. ㅋㅋㅋ 수프 잘 만드시는 거 같아요.

 
 

칠리크랩이 나와서 바로 찍어보았습니다. ㅋㅋ

큰 꽃게 등껍질 2개와 그 안에 다리랑 몸통이 편하게 먹기 쉽게 분리가

잘 되어있는 게 눈에 띄는 거 같습니다. ㅎㅎ

 

먹으면서 느낀 점으로는 상당히 소스가 맛있었어요.

향신료라는 게 과하면 먹기가 힘들고 너무 적으면 이도 저도 아닌 맛이 되어버리는데

여기 있는 칠리크랩 같은 경우 적절한 맛의 줄다리기를 성공하셨는지

너무 나도 맛있는 소스가 완성된 거 같았습니다. ㅎㅎㅎ

또 게를 먹게 된다면 고민하시는 게 혹시나 바다 비린내가 심하거나 그러면 먹지를 못하는데

여기서는 비린내가 전혀 나지 않으면서 살은 꽉 차 있으면서

소스가 살에 잘 베어 들어가서 그런지 한입 깨어 물으면 소스가 엄청 나오면서

너무나도 맛있었던 거 같습니다. ㅎㅎㅎ

칠리크랩이라서 그런지 다리 근처에 가시가 있다 보니까 집게와 가위를 사용해서

안까지 속속 파서 먹었는데 게의 감칠맛이 우리가 평소에 먹던 게들하고는

다르더라고요. ㅎㅎ

평소에 먹던 게 맛이 아닌 타지에서 나온 게의 맛을 느끼면서

전혀 거부감이 없어서 다른 사람들이 먹더라고 부담감 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곳이라 해외여행을 요새 코로나 때문에

못 가더라도 먹는 것만큼은 여행을 떠나고 싶다면 골드 망고 그릴을

추천드리고 싶네요. ㅎㅎ

이상 취미활동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