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이야기

[하남미사 맛집] 가성비 배달 닭강정 맛집 : 큰집 닭강정 (배달의민족 내 돈 내산 후기)

by 취미활동 2022. 2.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취미활동입니다.

오늘 소개할 장소는 바로

큰집 닭강정

영업시간 : 13:00 ~ 24:00

전화번호 : 031-792-0966

주소 : 경기 하남시 미사강변대로 216

최근에 닭강정이 먹고 싶다는 생각을 많이 하던 차에 롤을 하다가 문득

오늘은 닭강정을 꼭 먹겠다는 다짐과 함께 배달의민족을 켜서 확인을 해보니까

큰집 닭강정이 보이더라고요. 그래서 친구들한테 수소문을 해봤는데 이 집이

꽤 맛있다고 하는데 상당히 기대가 돼서 양념 닭강정(대)로 시켜서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ㅎㅎ

가격은 13,000원으로 배달비가 1,000원인 게 상당히 마음에 드는 거 같아요.

그리고 배달을 받았는데 콜라 500mg도 기본으로 주는 거라 아주 마음에 들고

13,000원에 치킨 먹기가 힘들다 보니까 상당히 합리적인 거 같습니다.

그리고 리뷰를 하시게 된다면 이렇게 감자튀김을 공짜로 주기 때문에

리뷰 쓰시는 게 살짝 귀찮다고 생각하시더라도 공짜로 먹는다면 해볼 만하다고 생각합니다. ㅋㅋㅋ

그렇게 받은 감자튀김 같은 경우 이렇게 웨지감자처럼 튀겨진 상태로 오는데 봉지에 기름이

다 떨어져 나갔는지는 몰라도 기름기가 없어 보이네요.

그리고 본 메뉴도 보면 상당히 색상이 이쁘게 잘 된 양념 닭강정이랑 군데군데에 떡도 같이 있는 게

딱 제가 원하던 닭강정이었던 거 같습니다. ㅎㅎ

이 모든 게 다 합쳐서 13,000원이라니 상당히 가성비가 좋지 않을 수가 없는데요.

살짝 아쉽다면 옆에 가 터지는 바람에 비닐봉지를 빼지 못하는 게 아쉽긴 한데

역시 맛만 있다면 사실 상관이 없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ㅋㅋㅋ

먼저 닭강정부터 먹는데 식감은 상당히 양념이 잘 베어서 나온 거라 그런지 양념의 달콤한 맛이

아주 마음에 들었습니다. 제가 매운맛은 좋아하지 않아서 일부러 순한 맛을 시켰는데

혹시나 매운맛을 좋아하신다면 단계를 올리시는 걸 추천드리고 싶네요. ㅋㅋ

그리고 닭도 부드럽게 씹히다 보니까 상당히 맛있었습니다.

떡 같은 경우는 딱딱한 식감보다는 부드러운 식감으로 궁중떡볶이 식감이 가미가 된

양념 닭강정 소스 맛이 나서 아주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리고 떡도 그렇게

많지가 않아서 가성비 있게 잘 만들어진 거 같네요.

감자튀김 같은 경우는 저희가 보통 먹어본 웨지감자의 그 식감이랑 같아서

딱히 안 좋은 맛이 난다거나 그런 느낌은 전혀 없었고 집에 케첩이 있다면

같이 찍어 먹는 걸 추천드리고 싶네요. ㅎㅎ

가성비 있게 먹어봤는데 상당히 만족을 해서 나중에도 시켜 먹을 거 같습니다.

이상 내 돈 내산 한 큰집 닭강정 미사점 리뷰였습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