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이야기

[삼성역 맛집/서울 맛집] 카츠와 블랙타이거 새우튀김이 맛있는 곳 : 카츠8 파르나스몰점(내돈내산 후기)

by 취미활동 2022. 3. 1.
반응형

안녕하세요.

취미활동입니다.

오늘 소개할 장소는 바로

카츠 8

영업시간 : 10:30 ~ 22:00, 21:00 라스트 오더

전화번호 : 02-3453-8878

주소 :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521 파르나스몰 B1

이번에 여자친구와 오게 된 곳은 카츠 8 파르나스몰점으로 제가 카츠를 많이 좋아하다 보니까

여자친구가 이번에 알게 된 곳이라고 추천을 하게 되어서 오게 되었습니다. ㅎㅎ

카츠 같은 경우 일본식 돈가스인 만큼 겉은 빵가루로 바삭하게 튀긴 다음 안에는 육즙 가득한

돼지고기로 무장한 아주 신명나는 맛을 자아내는 요리인데요.

과연 이곳은 어떤 맛으로 손님들의 발걸음을 멈추게 하는지 한 번 들어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일단 전체적으로 그리 넓지는 않은 공간인데요. 아무래도

쇼핑몰 안이다 보니까 매장 자체를 크게 하지를 않은 거 같네요.

그리고 옆에는 이렇게 웨이팅이 있으면 앉을 수 있는 의자가 있어서 기다리기에도 좋은 곳 같았어요.

근데 들어가기도 전에 이미 냄새가 장난 아니더라고요. ㅜㅜ

역시 카츠는 사랑인 거 같아요.

 

종류는 대표적으로 여러 카츠가 있고 여기는 특이하게도 블랙 타이거 새우 카츠가 있는 게 특징이라고 볼 수가 있겠네요. 다른 메뉴 같은 경우는 많이 본 메뉴인데 블랙타이거 새우는 처음 보네요. ㅋㅋㅋ

 

그리고 또 특이점이 있다면 이렇게 깨를 따로 갈아서 만들수 있는 기구가 있는 게 상당히 신기했어요.

기계식으로 갈아주는데 계속하고 싶을 정도로 중독성이 있더라고요. ㅋㅋㅋ

 

 

 

그리고 소스통은 데리야키 소스와 샐러드에 넣어 먹는 샐러드 소스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저희는 이번에 먹을 걸로는 카츠8 모듬을 시켜서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ㅎㅎ

그리고 카츠를 먹을 때 국룰인 콜라도 2개 시켰어요. ㅋㅋㅋ

 

콜라를 시킬 경우 이렇게 얼음과 함께 준비가 되는데 다른 곳과의 특이점은 없네요.

그리고 이곳 수저는 상당히 고급 져 보여서 안 찍을 수가 없더라고요.ㅋㅋㅋ

마치 구리를 연상시키는 수저다 보니까 상당히 신기했어요.

그리고 딱 나온 메뉴인 카츠8의 대표인 모듬카츠인데요. ㅎㅎ

사진보다 더 사이즈가 크고 상당히 겉이 바삭하게 튀겨져 있어서 좋았어요. ㅎㅎ

 

확실히 치즈는 상당히 쫀득하게 올라오는 게 상당히 매력적이었고

안심 카츠도 살짝 핏기가 있는 게 상당히 부드럽게 잘 익힌 느낌이 들었어요. ㅎㅎ

확실히 차별화된 맛으로는 역시 블랙타이거 새우인데 모르고 사진을 안 찍은 게 서럽네요. ㅜㅜ

너무 맛있게 먹다 보니까 이미 사라진 지가 오래라서 ㅜㅜ 아직 블로거의 길을

걷기에는 부족한 거 같네요.. 그렇지만 맛을 표현하자면

상당히 탄력이 있는 랍스터의 맛을 상당히 저렴한 가격으로 같은 맛을 즐길 수가 있어서 좋았어요. ㅎㅎ

여기 오시게 된다면 블랙타이거 새우튀김만 따로 시켜서 드셔도 좋을 거 같아요. ㅎㅎ

그리고 치즈도 상당히 가득 들어가 있어서 쫀득하고 고소한 게 너무 맛있고 등심과 안심도

씹히는 식감이 딱딱한 식감이 아니라 육즙을 가득 머금어서 그런지

한입 깨물으니까 사르르 없어지면서 입안 가득 행복감이 느껴지는 게

너무 좋더라고요. ㅜㅜ

이번에 여자친구가 추천을 해준 이곳 카츠8 파르나스몰점은 상당히

만족스럽게 마치고 집으로 가는데 기분이 상당히 좋았습니다. ㅎㅎ

다시 오고 싶을 정도로 완성도가 있는 맛이라서

혹시나 삼성역 근처에 가실 일이 있으시거나 데이트를 하신다면 꼭 추천드리고 싶네요. ㅎㅎ

이상으로 내 돈 내산으로 알아본 카츠 8 파르나스몰점이였습니다. 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