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이야기

[하남미사맛집] 미사호수공원 맛집 : 별에서 온 토끼 미사점

by 취미활동 2022. 3. 3.
반응형

안녕하세요.

취미활동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장소는 바로

별에서온토끼

영업시간 : 10:00 ~ 22:00, 15:00 ~ 16:00 브레이크 타임, 월휴무

전화번호 : 070-4799-7609

주소 : 경기도 하남시 미사강변중앙로 220 우성미사타워 111호

이번에 간 곳은 별에서 온 토끼라는 곳으로 여러 가지 일본식 음식들을 먹을 수 있는

매장을 들르게 되었습니다. ㅎㅎ 일본식 메뉴 하자면 역시 라멘과 카츠가 있는데

전에 카츠 매장을 다니고 오고 나서 카츠를 다시 먹고 싶은 마음에 찾은 곳이 이곳이라

상당히 기대가 되는 거 같습니다.

별에서 온 토끼라는 타이틀을 가진 매장인 만큼 앞에서부터 토끼가 저희를 맞아주네요. ㅎㅎ

그리고 여기는 이자카야처럼 술과 함께 먹을 수 있는 안주도 다양하기 때문에

술한잔 가볍게 하시기에도 좋은 곳인 거 같습니다.

 

매장 안쪽은 상당히 정갈한 분위기의 목재 테이블과 의자가 준비되어 있어서 마치 일본에 와서

먹는 느낌을 받는 거 같아요. ㅎㅎ

 

그리고 주변을 둘러보시면 이렇게 토끼 소품들이 곳곳에 비치되어 있는데 확실히 분위기가

아기자기한 느낌을 많이 받아서 연인들이 와서 먹기에는 좋은 곳인 거 같아요.ㅎㅎ

 

메뉴판을 보면은 주로 메뉴가 일본 가정식 식당처럼 가정식 메뉴들이 많으며

이자카야처럼 안주 음식도 많다 보니까 식사를 하시고 싶다거나 친구, 연인과 술 한잔하기

위해서 오기에는 상당히 좋은 거 같아요. 그리고 사케가 있다 보니까

평소에 소주를 먹다가 이색 술을 드시고 싶다면 일본 전통 사케를 시켜서 먹어보는 것도

좋은 경험이 될 거 같네요. ㅎㅎ

저희는 오늘 돈코츠 라멘, 안심돈카츠 정식, 가라야케6p를 주문해서 먹어보기로 결정했습니다. ㅋㅋ

 

기다리면서 이렇게 테이블을 보니까 후추를 갈아주는 게 있고 반찬으로는 단무지와 김치가 준비

되어있기 때문에 음식이 나와서 먹을 때 느끼하다면 느끼함을 잡아주는 역할을 하는

친구들은 이 정도면 충분한 거 같아요. ㅎㅎ

10분 정도의 시간이 지나서 음식이 준비가 다 돼서 나왔는데요.

비주얼이 장난 아니네요. ㅋㅋㅋㅋ

상당히 푸짐해 보이는 식사에 벌써부터 군침이 흐르는 거 같습니다.

 

일단 첫 번째로는 가라아케를 먹어보려고 합니다. ㅎㅎ 가라아케는

일본식 닭 요리로 부드러운 닭을 튀겨서 소스에 찍어 먹는 형식인 거 같아요.

 

식감은 상당히 부드러우면서 소스와 찍어 먹으니까 살짝 새콤한 소스이다 보니까

튀김의 느끼한 맛을 확실히 잡아주니까 너무 맛있더라고요.ㅜㅜ

 

다음으로는 안심 돈카츠를 먹어보려고 하는데요.

한 조각 한 조각마다 사이즈가 상당해서 일단 사이즈에 합격 드리고 싶네요. ㅎㅎ

 

그리고 먹은 순간 안심의 부드러운 맛과 소스의 달짝지근한 맛의 하모니가

입안 가득 들어오는데 순식간에 안심 돈카츠가 사라지는 마술을 겪게 되었습니다. ㅋㅋㅋ

그리고 겉은 상당히 바삭한 맛이 나다 보니까 과자를 씹는 식감인데 안에는 부드러운 안심이 들어가다

보니까 상당한 안심카츠 같네요.ㅋㅋㅋ

 

마지막으로는 역시 돈코츠라멘을 빼놓을 수가 없는데요.

일단 국물이 미친 듯이 맛있다는 게 핵심 포인트 일거 같아요.

사실 계속 튀김류를 먹어서 입안이 느끼한 건 어쩔 수가 없는 사항인데

라멘을 먹으니까 그냥 말끔히 사라지더라고요. ㅎㅎ

그리고 면의 양이 상당히 많아서 좀 놀랐어요. ㅋㅋㅋ

먹어도 먹어도 끝이 없던데 9,000원 가격대의 라멘이 아닌 거 같은 양을 보여주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그리고 계란과 돈코츠 같은 경우도 계란은 안에 가 상당히 부드럽게 조리가 완성이 되다 보니까

목 넘김이 부드럽게 넘어가면서 계란의 담백한 맛이 나는 게 너무 좋았고,

돈코츠는 뭐 말할게 거의 없을 정도로 간장베이스 돼지고기다 보니까

상당히 짭짤하게 맛이 좋았던 거 같습니다. ㅎㅎ

여자친구가 여러 가지 먹으면서 계속 돈코츠라멘 국물을 먹으면서 국물이 구수한 게

너무 좋다고 혼자서 다 먹더라고요. ㅋㅋㅋㅋㅋ

다음에 오면 또 이렇게 메뉴를 주문해서 먹어봐야 할거 같습니다. ㅎㅎ

가격대보다 더 푸짐하게 먹은 곳이라서 상당히 기억에 남을 거 같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