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이야기

[하남 스타필드 맛집] 특색 있는 퓨전 레스토랑 맛집 :바비레드 스타필드 하남점

by 취미활동 2022. 3. 7.
반응형

안녕하세요.

취미활동입니다.

오늘 소개할 장소는 바로

바비레드

영업시간 : 10:30 ~ 20:00

전화번호 : 031-8072-1519

주소 : 신장동 616 스타필드 하남 신세계백화점 지하 1층

 

이번에 온 곳은 스타필드 신세계 백화점 지하 1층에 위치한 바비레드라는 곳으로

강남역 대표 맛집 퓨전 레스토랑이자 종로맛집, 수원맛집으로도 유명한 바비레드를 하남

스타필드에서 맛을 볼 수 있다 보니까 기대를 안 할 수가 없겠는데요.ㅎㅎ

이번에 여자친구와 오게 되어서 과연 맛이 어떤지 궁금해서 오게 되었습니다. ㅎㅎ

가게를 들어 가시기 전에 이렇게 메뉴판이 앞에 있기 때문에 편하게 둘러보시면서 먹고 싶은

요리를 드시면 될 거 같네요. ㅎㅎ 그리고 이곳은 파스타 안에 갈비가 들어가 있다 보니까

더욱더 밥이랑 볶아서 먹기에 너무 좋은 거 같아요. ㅋㅋㅋ

맛있게 매운 소갈비 파스타의 원조이다 보니까 한식과 양식의 콜라보이며, 매장에서는

수제로 만든리코타 치즈도 먹을 수 있다니까 상당히 이색적인 퓨전 레스토랑이 아닐 수가 없는데요.

사실 파스타만으로 밥을 넣어 먹기에는 아쉬운데 갈비가 들어가다 보니까

한식의 매력까지 겸비한 퓨전 레스토랑이 아닐까 싶네요.

그리고 이곳은 To - Go 포장이 가능하기 때문에 홈 파티, 집들이 음식, 저녁 메뉴로

아주 제격이라 비주얼과 맛 두 마리 토끼를 잡은 레스토랑이라고 소문이 이미

자자한 거로 알고 있습니다. ㅎㅎ

그리고 새 거나 넘치지 않고 따뜻하게 배달이 온다고 하니까 집에서 고급 진

요리를 맛보는 기회가 흔치 않으니까 주문해 보는 것도 좋겠네요. ㅎㅎ

 

그리고 매장은 상당히 넓게 되어있어서 그런지 좁은 공간의 매장보다는 확실히 편하게 식사를

하기 좋은 곳 같아요. ㅎㅎ 그리고 레스토랑답게 위에

샹들리에까지 있다 보니까 분위기가 좋아서 연인들과 오기에는 상당히 좋아 보였어요.

 

그리고 아이들이랑 같이 온 부모님들 같은 경우 이렇게 영유아 전용 의자도 많이 있으니까 걱정 없이 오셔서

밥을 같이 먹어도 좋을 거 같아요.

 

그리고 아이들과 같이 온 부모님들을 위해서 이렇게 바비 키드 & 바비 드로잉이 있어서 애들이

심심해하는 걸 방지하기 위해서 이렇게 그림을 그리는 이색 이벤트도 있으니까 애들이

상당히 좋아할 거 같네요. ㅎㅎ

 

이렇게 스티커랑 색연필이 있다 보니까 애들한테 미적 감각을 키우는 데 도 도움이 많이 될 거 같아요.

그리고 애들을 밥 먹으면서 돌보기가 힘든데 애들의 시선을 확실히 끌어주기에는

너무너무 좋은 아이템인 거 같아요.ㅎㅎ

그리고 메뉴를 주문하실 때 이렇게 order 종이를 주시는데 매운맛의 강도를 정하기 좋게 잘 준비가 되어

있어서 개인의 취향에 맞게 주문하시고 종이를 전달하시면 바로바로 주문이 되니까

이점 유의하시면 될 거 같아요. ㅎㅎ 저희는 오늘 레드 크림 파스타 곱빼기에다가 1번 맵기를 선택하고

탄산음료는 제로콜라를 먹어보기로 결정했습니다.ㅎㅎ

 

바비레드에서 이벤트로 인스타 팔로우를 하신 다음에 인증샷을 올리시면 탄산음료 한 잔을

무료 증정하기 때문에 오신다면 무조건 하시는 걸 추천드리겠습니다. ㅎㅎ

그리고 베스트 오브 베스트로 2인 세트를 전용을 시키시면 10,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레드 크림 파스타와 스테이크 샐러드, 에이드를 먹을 수 있으니까

연인들이 와서 먹기에는 딱 좋아 보이네요. ㅎㅎ

 

그리고 이렇게 따로 밥을 풀 수 있는 공간이 따로 가운데에 있는데

레스토랑에서는 보기 힘든 상당히 이색적인 공간인 거 같네요.

 

셀프 바를 이용하실 때 그릇이 따로 있기 때문에 거기다가 밥을 푸시고 위에다가

김가루를 얹어서 가져가시면 될 거 같아요. ㅎㅎ

그리고 밥이 빨간 이유는 홍국미라는 쌀을 사용해서 빨간색을 띠는 것인데

기능성 쌀이기 때문에 아이들한테 좋은 쌀이라서 건강까지

챙기니까 부담 없이 즐기실 수가 있겠네요.ㅎㅎ

이렇게 푸기까지 했다면 이제는 파스타를 먹을 준비가 끝났으니

이제 파스타가 오기만 기다리면 되겠네요. ㅎㅎ

레드 크림 파스타가 나왔는데 상당히 사이즈가 큰 갈비가 많이 들어있고 파스타 면도 상당히

많아서 곱빼기인 이유를 확실히 보여주는 거 같습니다. ㅎㅎ

그리고 구성이 알차게 들어가서 그런지 그릇 안에 빈 공간이 없을 정도네요. ㅋㅋㅋ

제로콜라 같은 경우 상당히 큰 컵에다가 다 넣어주셔서 그런지 먹어도 먹어도

끝이 안 보이더라고요. ㅋㅋㅋ 그래서 파스타를 다 먹고 나서도 조금 남아서

다 못 먹은 제가 너무 아쉽더라고요ㅠㅜ

 

파스타 같은 경우 너무 오래 익혀서 면의 힘이 약하거나 그러지 않고 식감이

딱 알맞게 익은 파스타 면이라고 좋은데 크림 파스타가 치즈가 들어가다 보니까

느끼한 맛이 있는데 매운맛을 첨가하다 보니까 너무나도 맛이 좋더라고요. ㅎㅎ

매운맛과 치즈의 맛이라니 환상적인 조합이죠. ㅋㅋ

그리고 옆에 갈비가 있다 보니까 단백질의 포만감도 같이 느낄 수 있어서

운동을 하시는 남자분들한테도 상당히 좋을 거 같아요.

 

전체적으로 확실히 면에 양념이 잘 묻어나다 보니까 씹을 때 들어오는 매운 크림의 맛이

상당히 진해서 좋았던 거 같아요. 그리고 야채들 같은 경우에도 너무 익혀서 흐물거리거나

너무 안 익혀서 딱딱하게 씹히는 게 아니라 적당한 굽기로 구우시다 보니까

씹는 맛이 아주 적당하면서 소스도 잘 스며들다 보니까 아주 만족스럽게 먹었던 거 같아요. ㅎㅎ

그리고 곱빼기를 먹었다 보니까 상당히 면도 양이 많아서 둘이서 먹는데 줄어들지가 않길래

양도 상당히 많은 거 같았어요.

 

그러면 이곳의 특이점 1번인 갈비를 또 안 먹을 수가 없는데요. ㅎㅎ

갈비는 전체적으로 우리가 가본 맛인 잘하는 갈비집을 가면 뼈랑 살이랑 쉽게 분리가

돼서 편하게 먹은 기억이 있잖아요? 여기가 딱 그 정도로

부들부들 거릴 정도로 아주 부드럽게 뼈랑 살이랑 분리가 돼서 너무 좋았어요.ㅋㅋㅋ

그리고 상당히 부드럽다 보니까 아이들이 먹어도 될 만큼 상당히 맛이 있어서 좋았어요.

아마 먼저 갈비를 맛있게 익힌 다음에 나중에 하신 건지 너무 나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근데 이것도 상당히 많더라고요. ㅋㅋㅋ

사실 적당히 많을 줄 알았는데 먹고 나서 또 있네? 이러면서 계속 먹는데

면만큼 상당히 많았던 거 같아요. ㅋㅋㅋ

마지막으로는 레드 밥을 사용해서 섞어서 먹어보려고 합니다. ㅎㅎ 역시 이곳의

알파이자 오메가인 밥이랑 섞어서 먹는 거는 무조건 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ㅋㅋㅋ

일단 매운 양념이 들어가다 보니까 밥이랑 먹기에 참 좋고 원래

치즈 밥이 있을 정도로 치즈랑 밥이랑 상당히 잘 어울리는데 역시 이곳 바비레드는

아주 그 점을 잘 사용하시는 거 같다는 생각을 했어요. ㅋㅋㅋ

 

그리고 밥 같은 경우는 고슬밥이라서 그런지 상당히 입안에 잘 들어갔던 거 같았어요.

제가 또 고슬밥을 좋아해서 집에서도 고슬밥만 주로 만들어서 먹는데 고슬밥의 장점이라 한다면

이렇게 섞어서 먹었을 경우 수분을 잘 빨아들이다 보니까 상당히 밥 안에 풍미까지 상승을 하거든요.

그래서 그런지 상당히 맛있게 먹었던 거 같습니다.

한식과 양식의 퓨전 레스토랑이며 강남에서 상당히 유명한 바비레드를 저희 집 근처에서 먹을 수 있다는 게

상당히 축복 같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맛의 퀄리티가 상당해서 맛있게 먹고 집을 간거 같습니다. ㅎㅎ

그리고 백화점 아래에 있다 보니까 밥을 먹고 나서 쇼핑을 하기도 상당히 편해서 편리성까지 완벽한

장소인 거 같습니다. 다음에도 여자친구랑 다시 오게 될 맛은 확실한 거 같네요. ㅎㅎ

지금까지 바비레드 스타필드 하남점을 갔다 온 후기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