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이야기

[하남미사 맛집] 숙성 삼겹살 맛집 : 맛찬들 왕 소금구이 하남미사점(내 돈 내산)

by 취미활동 2022. 3. 2.
반응형

안녕하세요.

취미활동입니다.

오늘 소개할 장소는 바로

맛찬들

영업시간 : 12:00 ~ 24:00

전화번호 : 031-792-3236

주소 : 경기 하남시 미사강변중앙로170번길 10

이번에 가게 된 곳은 맛찬들 왕소금구이 집으로 평소에 이 집에 대한 엄청난 소문을 듣고

친구들하고 이야기를 하고 나서 오게 되었습니다. ㅎㅎ

이곳이 미사에서 거의 탑에 들 정도로 고기의 질이 장난이 아니라고 하는데

숙성기간에 따른 육향과 씹는 식감이 어떨지 벌써부터 기대가 되네요. ㅎㅎ

내부 공간은 비교적 넓은 공간이며, 모임 장소로 적합해 보이네요. ㅎㅎ

 

그리고 이곳은 재료부터 준비를 철저히 한다는 문구와 함께 정직한 식당이라는

타이틀을 걸어서 그런지 더 믿음이 가는 거 같습니다. ㅎㅎ

이곳의 삼겹살과 목살의 가격은 15,000원으로 다른 곳과 비교하였을 때

살짝 가격이 나가는 곳이긴 하지만 맛이 훌륭하다면 충분히 내고 먹을 만한 가격대인 거 같습니다.

메인은 역시나 오겹살과 생삼겹, 생목살이며 다른 사이드 메뉴로는 김치 뚝배기가 상당히 맛이 있다고 해서

그것도 시켜먹어보려고합니다.ㅎㅎ

처음 주문을 받으면 이렇게 영수증을 주시고 국내산이라는 문구와 그람을 넣어 주셔서 그런지

더 믿음이 가네요.

 

반찬 가짓수는 적당히 많으면서 주로 쌈으로 먹을 만한 재료들이 많은 게 눈에 들어왔어요.

그리고 저는 이렇게 콩나물무침이 항상 목살과 삼겹살과 먹을 때 옳은 선택을 했던 기억이 나서

콩나물무침은 엄청 먹었어요. ㅋㅋㅋ

고기는 상당히 두툼하게 나와서 그런지

엄청나서 커 보여서 좋았어요. ㅋㅋㅋ 뭔가 크게 크게 있다 보니까

고기가 더 나온 기분도 나고 좋네요.ㅋㅋㅋ

고기는 기본 간이 되어 있는 상태로 나와서 좋았어요.

 

그리고 어느 정도 겉에 마이야르 반응을 일으킨 다음에 반으로 자르는데 반으로 잘라도 아직도

두툼해서 몇 번 더 하시더라고요. ㅋㅋ 노릇노릇하게 겉이 잘 익은 게 벌써부터 나는 맛있다고

광고를 하고 있는 거 같아요.

 

전체적으로 이제는 잘게 잘라주시고 나서 5분 정도 시간이 지나니까 완벽하게 익혀졌는데 상당히

냄새가 좋았어요. 질않좋은 고기의 특징이 아무래도 잡내가 많이 나는 게 문제인데

이 고기는 상당한 신선도를 유지를 했는지 고기 기름부터 해서 아주 좋은 냄새가 풍기는 게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리고 다 굽고 나면은 옆에 돌덩이 위에다가 얹어 놓아서 타지 않게 준비를 해주시고

남은 불판은 감자와 새우 젓갈을 씻어서 놓은 거를 이렇게 구워서 먹으면 짭짤한 맛은 느껴지는데

바삭해서 맛있다고 말씀하시더라고요.ㅎㅎ

 

그리고 때마침 온 돌솥비빔밥 2개와 김치 뚝배기를 먹었는데 김치 뚝배기가 진짜로

엄청나게 맛있었어요. 김치의 맛이 좋은 건지는 몰라도 계속 계속 입으로 들어가는 맛이라서

밥도둑이 따로 없더라고요. ㅋㅋㅋ

 

고기 같은 경우는 상당히 쫄깃하면서 잡내와 비린내 하나 없이 좋았고, 무채와 함께

먹으니까 기름기를 잡아준 느낌이 들어서 맛있었습니다. ㅎㅎ

 

돌솥밥 위에는 이렇게 단호박이 올려져 있어서 더 있어 보이네요. ㅋㅋ

밥맛은 상당히 퀄리티 높게 고슬밥으로 해주셔서 좋았습니다.

고기는 목살과 삼겹살 모두 쫄깃하면서 담백한 맛이 일품이었으며,

다른 곳과 비교하자면 거의 탑에 들 정도로 상당히 맛있는 고기였던 거 같습니다.

친구들과 다시 고기를 먹으러 간다 하면 무조건 여기로 다시 올 거 같네요. ㅎㅎ

지금까지 내 돈 내산으로 알아 본 맛찬들 왕소금 구이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