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특별한일상

[하남미사 보드카페] 미사 실내 데이트 장소 :정글비 하남미사점 (내 돈 내산 후기)

by 취미활동 2022. 1.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취미활동입니다.

오늘 리뷰 할 장소는 바로

정글비

영업시간 : (월~금)13:00 ~ 21:00, (토~일)11:00 ~ 21:00

전화번호 : 031-794-9212

주소 : 경기 하남시 미사강변중앙로198번길 35 르보아리버 2층

 

이번에 찾아가 본 장소는 정글비라는 보드카페 장소로 미사역 근방에 있다 보니까

사람들의 접근성이 좋아서 그런지 항상 창문에 비치는 모습에서는 사람들이 항상 많이 보이더라고요.

그래서 한 번 가보고 싶었는데 제가 루미큐브를 잘 모른다고 하니까 친구들이

아직도 그걸 모를 수가 있냐면서 핀잔을 주면서 이번에 한번 재미를 알려 주겠다고 저를 데려가게 되어서

온 김에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ㅋㅋㅋ

일단 르보아 리버 오피스텔 건물에 2층에 위치한 장소로 2층에 올라가시면 살짝 구석에 위치해 있어서

발견하시기 조금 힘드실 수 있으니 그 점 유의하시면 될 거 같아요.

 

일단 문을 열고 들어가면 보이는 여러 가지 보드게임과 만화책들이 눈길을 주는데요.

보드게임을 제가 잘 모르다 보니까 뭐가 뭔지는 잘 모르고 아는 거라고는 브루마블만 알아서 그런지

모든 게 다 신기했습니다.

 

 

 

그리고 안으로 들어오니까 확실히 넓은 공간에 가운데는 마피아를 하면 재밌을 거 같은 공간이 있고

이렇게 2층까지 공간을 만들어 놔서 그런지 여러 사람들이 들어올 수가 있어서 수용인원을 많이

들이실수가 있겠네요.

 

단점이 있다면 공간 자체가 한 공간에 2개의 방을 만든 거다 보니까 천장의 높이가 낮아서 일어날 때 조심해야

할거 같습니다.

 
 
Previous imageNext image
 

메뉴판 같은 경우 간단한 밥이나 간식을 시킬 수가 있고 음료수도 기본으로 라떼와 커피, 밀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여기도 딸기라떼가 있어서 그런지 품격이 있어 보이네요. ㅎㅎ

룸 같은 경우 1시간당 3,000원 정도의 대여 시간을 주고 카운터에서 음료를 주문을 하셔야 입장 가능하니까

음료수의 가격이 비싼 편은 아니니까 편하게 주문하셔서 자리 잡아주신 쪽으로 가면 될 거 같네요.

그리고 생일자 같은 경우 게임 요금 + 음료 1잔 + 감자튀김 1개를 주기 때문에 생일 때

친구들과 놀러 오면 제격일 거 같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다른 음료수도 준비돼있기 때문에 말씀하시면 바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따로 플스 방이 있어서 플스를 즐기시고 싶으신 분들한테는 너무 좋겠네요.

자리가 2자리라서 딱 연인들끼리 이색 실내 데이트로는 좋을 거 같습니다.

 

저는 딸기라떼를 시키고 나머지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아이스 초코라떼, 미숫가루 라떼를 주문해서 받았는데

상당히 단단해 보이는 재질의 컵과 컵 통리 마련되어 있어서 평소에 받다가 자주 엎어지지 않았나 유추할 수도 있겠네요. ㅋㅋㅋ 방금 말했듯이 공간이 널찍하지 않다 보니까 2층 같은 경우 들고 올라갈 때 엎을 수도 있기 때문에

조심해서 들고 올라가셔야 할거 같네요. 계단 자체도 조금 세로 길이가 짧아서 발을 딛기가 힘들거든요.

 

그리고 기다리고 기다리던 루미큐브를 하게 되었습니다. ㅋㅋㅋ

살짝 모양이 마작 같은 분위기라서 더 신기했어요.

 

이렇게 패를 깔고 같은 색상의 숫자를 나란히 나열하거나 같은 숫자에 다른 색상을 3개 이상 나열하는 게

이 게임의 룰인데 만들어진 거에서 3개 이하만 아니면 빼가서 만들어도 되는 재미있는 게임인 거 같아요.

ㅋㅋㅋ

 

계속 게임을 하는데 제가 원하는 게 안 나올 때도 있기도 하지만 또 다른 곳에서 가져가면서 플레이하니까

그것만의 재미가 또 있어서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이번에 기회가 생겨서 정글비라는 곳에 오게 되었는데 한 4명 정도의 인원으로 오면

재미있게 놀고 가기 딱 좋을 거 같습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